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BOTTLE RE:PLAY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를 제품 용기에 활용
베스트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이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
6월 1일부터 15일까지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할인 혜택 및 이벤트 진행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 ‘BOTTLE RE:PLAY (보틀 리플레이)’를 통해 수거된 총 10.38톤의 이니스프리 유리병을 재활용해 탄생했다. 특히 이니스프리는 올해 25주년을 맞이해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5%[1]를 사용했으며, 베스트 셀링 듀오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의 용기를 디자인한 마키토이 작가는 자연의 식물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로 존재하는 식물과 상상 속 식물 이미지를 매일 한 장씩 기록하며 ‘나’라는 정원을 가꾸듯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에는 제주 ‘숲’을,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에는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6초에 1개씩[2] 팔리는 이니스프리 글로벌 No.1[2] 베스트셀러, 재구매율 1위[3] 세럼으로 물[4] 보다 1.4배[5]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갈증을 단숨에 해결해 준다. 72시간까지 지속[6]되는 강력한 수분력으로 건조한 피부는 물론 피부 속수분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은 30초에 1개씩[7] 팔리는 재구매율 1위[8] 제품으로 보습이 100시간 지속[9]되는 히알루론산 크림이다. 수분 보습에 특화된 뷰티 그린티™ 추출물과 5종 히알루론산이 만나, 61% 강해진 수분 시너지[10] 효과로 남다른 수분력을 피부에 전달한다.
이니스프리는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크림’ 패키지 구매 시 35% 할인 혜택과 ‘마키토이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공병수거 캠페인으로 모은 공병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일 외에도 현대자동차의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 ‘얼루어 그린 캠페인’ 등의 행사에 참여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다양한 ESG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 각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의 소재 구성: 40% 신규 유리 + 35% PCR 유리 + 25% 이니스프리 리사이클 유리
[2] 이니스프리 2017년 12월부터 2025년 1월까지의 세럼 유형의 누적 글로벌 판매량 기준, 그린티 세럼: 41,600,434개 판매 - 5.4초에 1개씩 판매
[3] 2023년 7월~2024년 2월 누적 판매 수량 기준 자사 크림 카테고리 내 1위
[4] 그린티+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희석된 물
[5] GREENTEA+HA™희석액 대비 GREENTEA+HA™ 이 함유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흡수 속도 비교
[6]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2.12.05~2022.12.26, 만 20-49세 성인 여성 30명
[7] 이니스프리 2017년 12월~2025년 1월 크림 유형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 기준, 그린티 크림 판매량: 7,582,122개 - 30초마다 1개 판매
[8] 2023년 7월~2024년 2월 누적 판매 수량 기준 자사 크림 카테고리 내 1위
[9] 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4.05.20~2024.05.31, 스스로 민감하다고 느끼고 건조 고민이 있는 평균 20대 여성 31명 대상. 제품 사용전 vs. 사용 100시간 후 피부 수분량 측정값 비교
[10] 기존 자사 사용 히알루론산 대비 그린티 추출물+5종 히알루론산의 보습 효능 비교 in-vitro 시험 결과, 원료적 특성에 한함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 (섬)와 free (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nnisf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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