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뿌리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공식 출시 및 웨비나 개최… CRM 마케팅 혁신 지원
마케터를 사로잡을 실전 웨비나 개최… CRM 성과 극대화 인사이트 공개
비즈뿌리오는 브랜드 메시지를 활용하는 기업을 위해 고객 세그먼트를 M, N, I, F 그룹으로 세분화해 정밀 타기팅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발송 대상이 채널 친구인지 여부에 따른 관리체계를 갖췄다.
그 외에도 이용자를 보호를 위해 수신자가 메시지의 출처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발신자 프로필 기능과 원터치 채널 차단 및 080 수신거부 기능을 제공한다. 정보통신망법 및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에 따라 공식 등록된 딜러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어 불법 스팸 메시지 유입을 차단하고, AI 기반 스팸 필터링 및 고도화된 탐지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의 신뢰성과 보안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비즈뿌리오는 기업 고객의 빠른 서비스 도입을 지원하기 위해 1:1 맞춤 컨설팅과 통합 API를 통한 간편한 시스템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메시지 출시를 기념해 비즈뿌리오는 오는 6월 25일(수) ‘마케팅 극대화를 위한 다우기술 서비스 소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마케터들이 열광할 수 있는 실전 인사이트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브랜드 메시지의 실전 활용법과 신규 고객 유입 전략 등 CRM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웨비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다우기술 김성욱 전무는 “브랜드 메시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는 CRM 전략을 혁신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다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질적인 도입 전략과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웨비나 개최 안내
· 웨비나 일정: 2025년 6월 25일(수) 오후 3시
· 참가 신청: 6월 12일 비즈뿌리오 공식 홈페이지 공지 예정
· 문의처: 비즈뿌리오 고객센터, 상담 메일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비즈뿌리오: https://www.bizppurio.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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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마케팅부문 비즈메세징사업팀
안형원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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