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일본서 연이은 마케팅·팝업… 영토 확장 가속화

도쿄는 러닝, 오사카는 필라테스… 잇따른 체험형 이벤트 진행, 고객 경험 마케팅 강화

4개 매장 외 팝업 오픈도 집중… 2개월간 총 3개 운영, 13일 가나자와시 팝업도

고객 접근성 높이고, 제품 체험 넓히고… 현지 유인 고객 늘리는데 노력

뉴스 제공
젝시믹스 코스닥 337930
2025-06-10 09:3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는 최근 일본에서 체험형 이벤트와 팝업스토어 등을 연이어 진행하며, 현지 점유율 높이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4일 도쿄에서는 현지 여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러닝 트레이닝 클래스 ‘글로우 우먼 런(GLOW WOMEN RUN)’을 개최했다.

헬스·피트니스 스튜디오 그릿 네이션(GRIT NATION)의 전문 강사진의 지도아래, 간단한 이론과 스트레칭 등을 한 뒤, 시부야 요요기 공원 내 4km 나이트 러닝을 진행했다.

앞서, 1일에는 오사카 내 프리미엄 회원제 전용공간인 ESC GARAGE & CLUB에서 필라테스 클래스 ‘웰니스 데이 인 오사카(WELLNESS DAY in OSAKA)’를 개최했다.

총 4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클래스에는 초보자부터 경험자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손쉬운 운동으로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두 이벤트 모두 참가자 전원에게 젝시믹스 러닝 제품과 레깅스 등을 제공해 운동은 물론,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오사카, 나고야, 도쿄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4월 요코하마의 ‘미쓰이 아울렛파크 요코하마 베이사이드’를 시작으로 5월 치바현의 ‘미쓰이 아울렛파크 마쿠하리’와 사이타마현에 ‘후카야 하나조노 프리미엄 아울렛’ 등 3개의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현지인들 외에도 관광객들이 밀집되는 곳이며, 지역 내 가장 활발한 유동 인구를 보유한 상업시설들을 중심으로 팝업을 진행하고 있다.

13일부터는 이시카와현 가나자와시에 위치한 가나자와 포러스 쇼핑몰에 팝업매장을 추가 출점할 예정이다.

기존 운영 중인 4개의 정식 매장 외에 유동 인구가 많고 주 소비층이 밀집된 간토 지역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운영을 활성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젝시믹스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 체험을 진행하는 등 일본 내 젝시믹스의 유인을 늘리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점유율을 높여가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다져 나가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xexymixcorp.com

연락처

젝시믹스
홍보팀
박원일 팀장
02-2174-84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