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기어, 상시 가동 인프라 강화 위한 통합 지원 플랫폼 공개
내장형 보호, SLA 기반 지원 티어 및 간소화된 소유권을 제공하는 새로운 통합 지원 모델은 2025년 시스코 라이브에서 미리 볼 수 있다
이번 달부터 모든 신규 오픈기어 어플라이언스에는 5년 기본 하드웨어 보증과 포괄적인 SLA 기반 지원이 제공된다. 이번 전환은 지원 서비스를 전략적 자산으로 바뀌어 IT 리더가 더욱 자신 있게 계획을 수립하고, 리스크를 줄이고, 네트워크 복원력을 구축하는 경로를 간소화할 수 있다.
오픈기어의 사장 겸 총괄 매니저 패트릭 쿼크(Patrick Quirk)는 “이것은 우리가 고객을 지원하는 방식에 있어서 의미 있는 발전을 의미한다”며 “더욱 스마트한 보장, 유연한 서비스 옵션, 일관되고 장기적인 소유 경험을 통해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고객이 탄력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근본적인 변화이다”라고 덧붙였다.
현대적 IT에 맞춰진 기본 지원
오늘날의 인프라는 가동 시간 확보에 대한 끊임없이 압박을 받고 있으며, 오픈기어의 지원 모델은 소유권에 대한 추측을 배제하고 운영 니즈에 따라 확장 가능하다.
·5년 기본: 모든 신규 오픈기어 장치에는 별도의 양식 작성, 추가 비용 또는 숨겨진 조항 없이 5년간의 하드웨어 보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2가지 SLA 기반 지원 티어:
-파운데이션: 8x5 지원, 고급 하드웨어 교체 및 응답 보장 SLA
-프리미엄: 24x7x365 서비스, 신속한 에스컬레이션, 고위 기술 전문가. 그리고 기업 고객의 경우 전담 옹호자 및 연간 60시간 전문 서비스
·간소화된 구매: 오픈기어는 모든 신규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지원을 필수화하고 SKU를 표준화함으로써 견적의 복잡성을 제거하고 장기적인 총소유비용(TCO)을 명확히 한다.
2025년 시스코 라이브(Cisco Live 2025)에서 미리 보기
오픈기어는 6월 8일부터 12일까지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2025년 시스코 라이브에서 통합 지원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석자는 다음과 같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오픈기어 제품 리더 및 대변인과 대화
·오픈기어 어플라이언스에 통합 지원이 어떻게 포함되는지 탐색
·라이브 토론과 실습을 통해 파운데이션 및 프리미엄 지원 티어의 차이점 학습
자세한 내용은 www.opengear.com/support_solu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기어 소개
디지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오픈기어는 첫째 날, 최악의 날 그리고 매일 중요한 IT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해 안전하고 탄력적인 액세스와 자동화를 제공한다. 존재성과 근접성을 제공하는 오픈기어 솔루션은 혁신적인 라이트하우스(Lighthouse) 중앙 관리 소프트웨어와 다양한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네트워크 장치의 프로비저닝, 오케스트레이션 및 원격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오픈기어 솔루션은 금융,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소매, 제조 분야의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이 회사의 본사는 유타주에 있으며, 호주 브리즈번에 R&D 센터가 있다. 웹사이트: www.opengear.com/
디지 인터내셔널 소개
디지 인터내셔널(나스닥: DGII)은 사물인터넷(IoT) 연결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기업이 차세대 커넥티드 제품을 개발하고 높은 수준의 보안과 안정성을 갖춰 까다로운 환경에서 중요한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리하도록 돕는다. 1985년에 설립된 디지는 고객이 1억 개 이상의 사물을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그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digi.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609348748/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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