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사상 최초 크루아상 피자 출시로 피자 애호가들에게 역대 가장 바삭한 맛 선사

패션 혁신가이자 아티스트이자 키드슈퍼 설립자인 콤 딜레인(Colm Dillane)과 협력하여 디자인한 맞춤형 핫백에 담겨 배달되는 피자는 선정된 소수의 행운의 팬에게 제공된다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파존스(Papa Johns)가 완전히 새로운 크루아상 피자를 전 세계에 출시하여 피자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크루아상 피자는 장인 정신, 품질, 그리고 혁신을 바탕으로 버터 크루아상의 섬세하고 바삭한 식감과 파파존스 피자의 강렬한 맛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브랜드의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라는 약속을 실현한다.

특별하게 제작된 이 피자는 첨단 예술적 스타일로 제공되어야 마땅하다. 그래서 파파존스는 키드슈퍼(KidSuper)와 협력하여 크루아상 피자의 장인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핫백 파파존스 x 키드슈퍼 핫백(Papa Johns x Kid Super Hot Bag)을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UAE를 선두로 9개 시장에서 출시된다. 고전적인 페이스트리를 오마주한 크루아상 피자는 버터 같이 부드러운 플레이크 크러스트를 통해 바삭하고 가볍고 여러 레이어가 씹히는 식감을 선사한다. 고객은 토핑을 선택해 원하는 풍미가 가득한 피자를 만들어낼 수 있다.

파파존스의 해외 담당 수석 부사장 크리스 린-수(Chris Lyn-Sue)는 “혁신, 독특함, 품질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우리는 항상 전 세계의 음식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색다르고 흥미로운 새 경험으로 전환하고 있다. 우리는 소비자들이 우리의 다음 글로벌 혁신에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광범위한 조사를 수행했다. 크루아상 피자는 모든 시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또한 우리는 ‘크로넛’에서 ‘크루키’까지 크루아상이 음식 문화에서 융합되는 현상을 탐구했고, 이와 동일한 혁신을 피자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보았다. 1년간의 개발 끝에, 두 가지 사랑받는 상징물을 모두가 원하는 하나의 맛있는 제품으로 통합하여 QSR 카테고리에 신선하고 흥미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콘셉트 중심의 디자인과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독특한 시각적 언어로 유명한 키드슈퍼는 크루아상 피자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파파존스 핫백에 유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접근 방식을 도입했다. 이 가방은 크루아상 피자의 장인 정신과 파파존스의 품질에 대한 헌신을 모두 반영하여 창의성과 장인 정신을 기념한다. 가방의 우븐 스트랩은 손으로 빚은 촘촘한 피자 크러스트 모양을 본떠 만들었고, 지퍼는 초승달 모양으로 섬세하게 휘어져 있으며, 부드러운 가장자리는 상징적인 페이스트리의 푹신한 주름을 따라했다. 파파존스 x 키드슈퍼 핫백은 이번 달 말 파리 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 남성 봄/여름 2026(SS26) 컬렉션에서 키드슈퍼 쇼의 일환으로 공식 데뷔할 예정이다.

크루아상 피자가 전 세계에 출시됨에 따라, 파파존스 x 키드슈퍼 핫백도 일부 시장의 런웨이, 해변, 전시회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 지역에서 크루아상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일부는 파파존스 x 키드슈퍼 핫백에 담은 피자를 배달받을 수 있으며, 피자가 집에 도착하면 백을 그대로 가질 수 있다.

디자이너이자 키드슈퍼의 창립자인 콤 딜레인(Colm Dillane)에게 이 협업은 패션에 그치지 않는다. 그는 “키드슈퍼는 창의성, 리스크, 그리고 기본 정신에 충실한 자세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도전적인 브랜드”라며 “파파존스도 마찬가지이다. 이것은 단순한 피자 출시가 아니다. 그들은 창의성과 장인정신으로 경계를 넓히고 있다. 크러스트를 굽든, 피자를 자르든, 그 과정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크루아상 피자는 6월 10일부터 UAE 전역에서 판매되며, 한국, 중국, 칠레, 페루 등에서 한정 기간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가장 가까운 파파존스 매장을 찾으려면 www.papajohns.com 을 방문하거나 파파존스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파파존스 소개

파파존스 인터내셔널(Papa John’s International, Inc.)(나스닥: PZZA)는 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1984년 문을 열었다. 파파존스는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면 최고 품질의 피자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오리지널 반죽은 단 6가지 재료만 사용하며, 냉동하지 않고 신선하게 만들어진다. 파파존스는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진짜 치즈, 덩굴에서 익힌 후 같은 날 덩굴에서 캔으로 만들어진 토마토를 사용한 피자 소스를 사용하며 첨가물이 없는 고기가 들어간다. 파파존스는 피자 배달 체인점 중 최초로 인공 향료와 합성 색소를 전체 음식 메뉴에서 제거한다고 발표한 브랜드였다. 파파존스는 조지아주 애틀랜타와 켄터키주 루이빌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약 50개 국가 및 지역에 6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피자 배달 회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온라인으로 피자를 주문하려면 www.PapaJohns.com 을 방문하거나 iOS 또는 Android용 파파존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키드슈퍼 스튜디오 소개

키드슈퍼는 콤 딜레인이 만들었다. 키드슈퍼는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콤 딜레인의 의류 브랜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그는 자신의 모든 창작 활동을 이 이름으로 브랜드화하는 것을 선호한다. 키드슈퍼는 옷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그림을 그리며 미술 전시회를 열고, 음악을 녹음하고, 영화와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는 창의적인 집단으로, 이 모든 활동은 키드슈퍼의 브루클린 공간에서 이루어진다.

키드슈퍼는 콤의 넘치는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플랫폼이며, 이 플랫폼의 성공으로 인해 이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는 미국 패션계에서 예상치 못한 레퍼런스로 자리매김했다. 딜런은 열정은 전염된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무엇을 하든 최대한의 열정을 쏟으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는 “어릴 때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고,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젊고 자유롭기 때문이다. 키드슈퍼는 그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콤 딜레인/키드슈퍼는 권위 있는 LVMH 프라이즈(LVMH Prize)에서 2021년 특별 칼 라거펠트 상(Karl Lagerfeld Prize)과 2022년 CDFA/보그 패션 펀드(Vogue Fashion Fund)를 수상했고, 2022년 CFDA 올해의 미국 신진 디자이너 상(American Emerging Designer of the Year Award) 후보에 올랐으며, 그 다음 해에는 2023년 CFDA 올해의 남성복 디자이너 상(Menswear Designer of the Year Award) 후보에 올랐다. 그는 루이비통 옴(Louis Vuitton Homme) 2023 가을/겨울 컬렉션에 게스트 디자인으로 초대되었고, 2023년 BoF500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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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610316641/en

웹사이트: http://www.papajohns.com

연락처

파파존스 인터내셔널(Papa John’s International, Inc.)
조지아 윌킨스(Georgia Wilkins)
수석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4 7552 192541
Georgia_wilkins@papajohns.co.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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