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 ‘아시아퍼시픽 PR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쾌거
도모, 아태 최고 PR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수상…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역량 입증
기업 간행물·금융 커뮤니케이션 부문 석권… 산업별 맞춤 캠페인 성과 주목
도모는 지난 12일 홍콩 JW 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LG사이언스파크와 함께 기존의 형식에서 벗어난 새로운 채용 브랜딩 캠페인을 선보인 ‘영 프로페셔널(Young Professionals)’ 프로젝트는 기업 간행물(Corporate Publications)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또, SC제일은행의 제일EZ통장 제품 브랜딩을 전통적인 이야기와 이미지로 풀어낸 ‘부귀화(Scent of Wealth) 캠페인’이 금융 커뮤니케이션(Financial Communications)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올해 PR어워드에서 시상한 총 46개 부문 중 국내 기업들은 10개 부문에 최종 후보로 올랐으며, 도모는 이중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도모는 지난해 KB라이프생명과 함께한 ‘꿈꾸라(Dream Your Own)’ 캠페인으로 금융 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 2개 부문 본상에 이름을 올리며 높은 업계 경쟁력을 입증했다.
도모 이선종 대표는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하며 만들어낸 결과가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PR 시상식에서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시장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선보여 고객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모는 20년 이상 IT, 소비재, 금융, 헬스케어, 공공정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며 폭넓은 고객들에게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도모 소개
1993년 설립된 인컴기획을 모태로 2000년 설립된 도모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라는 미션 아래 PR, PA, SNS커뮤니케이션, 브랜드저널리즘, BX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빌딩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omo.co.kr/
연락처
도모
김현선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