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G마켓에서 뭉치자...2006 새내기 필수 뷰티 아이템

뉴스 제공
G마켓
2005-11-27 11:37
서울--(뉴스와이어)--“소녀에서 이제 숙녀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수능 준비로 외모 관리를 할 시간이 없었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에서 향수까지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한데 모은 “2006 새내기 필수 뷰티 아이템”기획전”을 마련했다.

기초화장품은 여리고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스킨/로션 세트 상품과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한 고농축 에센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2종세트’(가격: 38,500원), ‘마몽드 고영양 에센스’(가격 15,100원)이 있다.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립글로스, 아이쉐도우, 마스카라, 파우더 팩트 등 40여개의 상품을 마련했며, 화장에 서툰 수험생들도 무난히 소화할 수 있는 파스텔 컬러와 사용법이 간편한 제품을 엄선해 구성했다. 핑크, 투명, 퍼플 등 5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랑콤 쥬시 튜브 7ml’(가격 7,900원)와 투명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라네즈 슬라이딩 팩트’(가격 15,800원)등이 있다.

선물용으로 적합한 향수 제품은 상큼하고 신선한 과일 향이 주를 이루는데, ‘불가리 쁘띠마망 100ml’(가격 29,200원)는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G마켓의 류광진 본부장은 “화장을 막 시작하는 예비 숙녀들에게 적합한 상품을 엄선, 1만원~3만원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박주범과장/주경자 (02-3016-5759, 5763)
홍보대행사 Vcomm 홍보담당 AE 조다솜 02-3444-3480 Mobile: 011-9432-5415 Mail : som @vcom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