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와이, 브랜드 첫 립케어 ‘비타 글로우 립 오일’ 출시… 입술도 피부라는 스킨케어 철학
‘꽃처럼 아름답고 찬란한 순간’을 뜻하는 ‘화양연화(花样年华)’의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In the Mood for Glow’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하며 입술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단순한 카테고리 확장을 넘어 입술을 하나의 피부로 인식하고 케어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
‘화려하지 않지만, 조용한 완성’이라는 브랜드의 뷰티 철학을 반영하며, 스킨케어 루틴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마무리로써 역할한다. 수분감이 가득한 한 순간의 고요함, 바로 그 ‘화양연화’의 가장 아름답고 찬란한 시절의 감정을 입술 위에 담아낸다.
엑시스와이는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포뮬러, 그리고 피부에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방식과 함께 커뮤니티와의 연결에서 출발한 접근으로 국내외 소비자와 깊은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 립 오일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화려한 색감과 반짝임이 가득한 기존 립 시장에서 한층 더 의도적이고 섬세한 대안을 제시한다. 스킨케어처럼 촉촉하고 은은한 빛을 머금으며 감정처럼 입술 위에 스며드는 제품으로, 화려한 마무리가 아닌 부드럽게 이어지는 셀프케어 루틴의 마지막 단계로 자리매김한다.
비타 글로우 립 오일은 드리미 올리브(Dreamy Olive), 코지 피그(Cozy Fig), 칠드 베리(Chilled Berry)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각 컬러는 실제 과일 성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푸드 스타일링’ 콘셉트를 바탕으로 시각적·감각적으로 표현됐다. 자연 유래 진정 성분은 제품 포뮬러뿐 아니라 디지털 캠페인과 오프라인 경험 전반에 반영돼 ‘크레이버블 뷰티(Craveable Beauty)’라는 새로운 미의 기준을 선보인다.
특히 드리미 올리브는 투명하고 고요한 분위기의 올리브 성분을 담아 민감한 입술 피부에도 적합한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개발됐다. 전체 성분의 90% 이상이 스킨 컨디셔닝 성분으로 구성돼 48시간 지속 보습과 각질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입증됐으며, 데일리 립 케어로 안성맞춤이다. 코지 피그는 무화과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한 컬러로 웜톤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칠드 베리는 라즈베리 특유의 생기 있는 컬러로 쿨톤 피부에 활력을 더한다.
이번 론칭은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비주얼로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감성적 가치를 강조하며, 립 오일을 단순한 뷰티 아이템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의 한 장면으로 승화시켰다.
엑시스와이는 이번 ‘비타 글로우 립 오일’ 출시를 통해 ‘입술도 피부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입술 케어 또한 본질에 집중한 스킨케어 루틴임을 제안한다. 앞으로도 브랜드는 얼굴 전체를 아우르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기준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소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2013년 설립된 이래 한국의 스킨케어, 화장품, 미용 장비, 전자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도매업체로 성장했다. 업계 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런 노력의 하나로 2019년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AXIS-Y는 기후 변화와 피부 타입, 환경적 요인을 고려한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자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xis-y.co.kr/
연락처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Domastic Team
김현주
02-2257-818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