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유명 디자이너와 합작한 신제품 스코프(SCOPE) 출시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5-11-28 09:29
서울--(뉴스와이어)--“쌤소나이트, 새로운 개념의 여행 가방을 선보이다.”

가방 전문 업체 쌤소나이트(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크뉴슨이 디자인 한 신제품, SCOPE 라인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코프(SCOPE)는 오렌지와 옐로우 등의 톡톡 튀는 컬러에 기능성 섬유인 하이테크 메쉬 소재가 어우러져, 여행용 가방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깬다는 의미의 “언 러기지(Un-luggage)” 컨셉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다르게 유명 산업 디자이너 마크 뉴슨을 초청하여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스코프는 최근 패션 브랜드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는 쌤소나이트의 강한 의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호주 출신의 디자이너인 마크 뉴슨은, 그동안 포드의 강렬한 색상의 컨셉카, 나이키의 ‘즈베즈도츠카’ 등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작품을 선보여 온 디자이너이다. 국내에는 이미 마크뉴슨 디자인의 마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마크 뉴슨의 SCOPE 라인을 시작으로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가방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며, “머스트 해브(Must have)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쌤소나이트에 심어줄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코프 라인의 제품들은 쌤소나이트의 블랙라벨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색상은 총 4가지로 오렌지, 옐로우, 블루, 그레이가 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엑세스 고아라 02-517-9447(206) F.02-562-7456
016-381-4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