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카드,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신한카드 Haru Hoshino Resorts’ 출시
△국내 이용 1%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해외 이용 2%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일본 이용 시 추가 1.5%의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본을 대표하는 호텔 리조트 브랜드인 호시노 리조트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60여 개의 일본 럭셔리 호텔, 료칸 및 괌 리조트에서 상시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명칭인 ‘Haru’는 한국어로 ‘하루’를 뜻하며 고객의 매일을 특별하게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일본어로는 ‘봄’을 의미하며 새로운 시작이나 여정을 시작할 때의 기대감을 담고 있다. 이 두 가지 ‘Haru’의 의미로 고객의 일상에 색다르고 풍요로운 하루를, 그리고 봄이 찾아올 때 느끼는 설렘을 전하고자 하는 신한카드, 호시노 리조트, JCB의 마음을 담았다.
또한 6월 23일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년간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 실시 기간: 2025년 6월 23일 ~ 2026년 6월 30일
· 혜택 내용: 일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합계 3만엔 이상 이용 시 10% 캐시백
※ 이용 기간에 따라 캐시백 혜택은 최대 1만엔 혹은 5000엔까지
아울러 카드 출시를 기념해 6월 2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세리머니가 진행됐다.
세리머니에서 해당 상품은 △신용카드 업계를 리드하는 신한카드의 고객 만족 중심의 상품 기획과 △일본 내 최대급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한 JCB 브랜드의 편리성 △호시노 리조트의 ‘여행을 즐겁게’라는 테마 하에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3사의 장점이 잘 반영된 카드로 소개됐다.
신한카드 소개
신한카드는 1985년에 설립돼 약 2000만 명의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여신 전문 금융회사다. 한국 및 베트남,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미얀마에서 신용판매, 장·단기 카드 대출, 할부 금융, 리스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JCB 브랜드의 한국내 최대 발급사이기도 하다.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그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1년 가루이자와에서 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다음과 같이 구분지어 전개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그 외 개성적인 시설들.
JCB 소개
JCB는 일본에서 탄생한 신용카드 국제 브랜드로, 1961년 일본에서 카드 사업을 시작해 1981년부터 전 세계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 JCB는 전 세계 약 5300만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전 세계 수백 개의 주요 은행 및 금융 기관과 제휴를 맺고 가맹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다. JCB는 한국을 포함해 주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발급되며, 현재 약 1억6400만 명 이상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JCB는 종합적인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전 세계 모든 고객에게 신속하고 고품질의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 소개
‘Uniquely Yours.’ JCB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로서, 글로벌 파트너 기업과 JCB 카드를 발행하고 전 세계의 JCB 카드의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여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각국에서 방한하는 JCB 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r.jcb/ko/index.html
연락처
JCB Card International (Korea) Co., Ltd.
브랜드마케팅부
김미진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씨비카드인터내쇼날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