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모공 부피, 면적 줄이고 피부 요철 매끈하게 가꾸는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

은행잎 비건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모공 주위 3배 더 강력하게 조여줘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25-07-03 08:57
서울--(뉴스와이어)--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 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1]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 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한 모공을 느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4세대 필링 포뮬러(AHA-PHA-LHA)를 배합한 결과, 메이크업 후 5분 뒤 요철 커버 100%,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100% 효과[2]가 있음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거즈면이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고 있고, 피부에 직접 닿는 텐셀면은 부드러워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으로 효능 성분의 흡수와 효과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을 담아 과다 피지 분비로 커진 모공이 고민이거나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는 7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몰 및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1] 자사 펩타이드 대비, in-vitro 시험 결과
[2] 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5.03.10~2025.04.11, 성인여성 31명 대상, 개선 체감자 비율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강지선
02-6040-38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