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욘 beyon, 캐리마켓 신사점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7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신제품 페이스타올·샤워커튼 첫 공개
비욘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 디테일의 조화를 통해 컨템포러리 리빙 공간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페이스 타올과 샤워 커튼을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통해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리빙 공간에 맞는 다채로운 연출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샤워 헤드, 샤워 호스 등 비욘의 주요 제품군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권정환 금양통상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가 고객과 만날 기회를 만드는 것이 쉽지 않다. 캐리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팝업을 통해 더 많은 분께 비욘의 제품과 가치를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금양통상 소개
금양통상은 지난 20여년 동안 국내 유수의 건설사에 건축 자재를 공급하며 성장했으며, 2022년 B2C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그 첫 출발점으로 컨템포러리 리빙 브랜드 ‘beyon’을 론칭했으며 제품 소개와 컬러의 하모니를 브랜드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 앞으로 beyon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소비자층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thebeyon.com
연락처
금양통상
beyon 브랜드사업부
김종헌 팀장
070-4141-54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