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피쉬 ‘2025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문서 관리 부문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
6년 연속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레이저피쉬
레이저피쉬의 기업 전략 담당 수석부사장 겸 최고정보책임자인 토마스 펠프스 4세(Thomas Phelps IV)는 “최신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문서 관리’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된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 보고서의 우측 상단 사분면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기업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두 가지 인정은 고객 중심 혁신과 ‘변화를 주도하고 결과를 제공한다(Drive Change, Deliver Results)’는 우리의 핵심 가치 실현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 308건의 리뷰를 기반으로 한 가트너 보고서에서 레이저피쉬는 별점 4.7의 평점을 받았으며, 리뷰어들의 추천 의향(Willingness to Recommend)은 92%를 기록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최종 사용자 전문가가 최종 사용자 전문가를 위해 직접 작성하고 검증한 엔터프라이즈 기술 솔루션 리뷰를 제공하는 공개 플랫폼이다.
가트너에 따르면 기업 정보의 70~80%가 비정형 데이터로 추정되며, 이는 콘텐츠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관련 위험을 완화해야 하는 조직에 상당한 과제를 안겨준다. 문서 관리 도구는 비정형 정보나 콘텐츠를 지원해야 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략에 매우 중요하다.
웨스트마크(West-Mark)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데이비드 힉손(David Hixson)은 “레이저피쉬는 우리의 성장과 혁신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동급 최고의 제품”이라며 “레이저피쉬의 데이터 거버넌스 및 자동화 도구를 통해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공급망 구매를 최적화하고, 부품 공급 과잉으로 인한 추가 비용을 피할 수 있었다. 웨스트마크가 확장함에 따라 이러한 높은 수준의 효율성은 직원들이 고품질 제품과 고객 서비스 제공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저피쉬에 대한 Gartner® Peer Insights™ 리뷰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레이저피쉬를 통해 기록 관리에 대한 전사적 접근 방식을 구축하여 우리 기관이 효율적이고 실행 가능한 방식으로 기록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저피쉬는 24시간 내내 지원을 통해 필요한 보안을 제공하고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데, 이는 우리 기관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 정부 기관 최고데이터책임자
·“레이저피쉬와의 협업은 정말 좋은 경험 중 하나였다. 최종 사용자들은 이 도구에 매우 만족하며 교내 모든 학과에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기 위해 레이저피쉬를 사용하고 싶어 한다. 지금까지 우리 대학은 수동 프로세스에 수반되는 비효율성을 제거하여 비용을 절감했다. 레이저피쉬는 우리 조직에 매우 적합했다” - 교육 부문 기록 및 정보 담당 매니징 디렉터
·“우리는 약 2년 동안 레이저피쉬를 사용해 왔으며 소프트웨어의 견고함, 추가 기능 및 구성 요소의 지속적 개발 때문에 계속 좋은 인상을 받아왔다. 매우 강력한 워크플로가 이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하이라이트라면 퀵 필드(Quick Fields) 스캔은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스캔 소프트웨어 중 가장 인상적이었다” - 소비재 산업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이사
조직들은 레이저피쉬를 통해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고 인적 생산성을 높이며 정보 거버넌스를 강화하고 있다. 2025년 6월 레이저피쉬는 생산성을 높이고 대규모 자동화를 실현하기 위해 AI 혁신(AI innovations)을 출시했다. ‘스마트 필드(Smart Fields)’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out-of-the-box) 지능형 캡처 도구로, 고객이 소스나 형식에 관계없이 자연어 명령만으로 데이터를 자동 추출하도록 지원한다. ‘스마트 챗(Smart Chat)’은 사용자가 AI를 사용해 리포지토리 콘텐츠에서 빠르게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직관적인 채팅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레이저피쉬를 어떻게 평가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2025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목소리: 문서 관리’ 보고서 무료 사본을 여기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소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는 최종 사용자 전문가가 최종 사용자 전문가를 위해 직접 작성하고 검증한 엔터프라이즈 기술 솔루션 리뷰를 제공하는 공개 플랫폼이다.
‘고객의 목소리(Voice of the Customer)’는 한 시장에서 집계된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리뷰에 방법론을 적용하여 IT 의사 결정권자에게 총체적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작성된 문서이다. 자세한 내용은 www.gartner.com/reviews/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 면책 조항
가트너, 문서 관리를 위한 고객의 목소리(Voice of the Customer for Document Management), 피어 기여자, 2025년 6월 26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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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tner® 및 Peer Insights™는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리 보유. Gartner® Peer Insights™ 콘텐츠는 개별 최종 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의견으로 구성되고, 사실의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언급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이 콘텐츠와 관련하여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그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Laserfiche)는 조직이 AI 기반 솔루션을 통해 운영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고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이다. 확장 가능한 워크플로, 맞춤형 양식, 노코드(no-code) 템플릿, AI 지원 기능을 통해 레이저피쉬 문서 관리 플랫폼은 비즈니스 처리 방식을 가속한다. 스타트업부터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조직이 신뢰하는 레이저피쉬는 팀이 생산성을 높이고 협업을 촉진하며 탁월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에 본사를 둔 레이저피쉬는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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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serfiche.com/
연락처
레이저피쉬(Laserfiche)
린다 도밍고(Linda Domin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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