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세 이하 여성 재직자 필수…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무료 청년커리어코칭 참여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우영숙)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인재의 지속적 경제활동 유도 및 경력개발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청년여성(만 39세 이하) 재직자를 대상으로 한 ‘청년커리어코칭’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커리어코칭’은 청년여성 재직자의 경력 유지와 커리어 개발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는 사전진단검사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경력유지 장애 요인을 파악하고 이후 전문 코칭기관과 연계해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39세 이하 여성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며, 신청서류를 모두 제출한 지원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은 여성의 고용유지를 위한 경력개발상담, 심리상담, 워킹맘자녀진로설계, 전문가 멘토링 및 기업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이번 ‘청년커리어코칭’ 프로그램이 청년여성 재직자들의 커리어 성장과 경력단절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소개

1993년 7월 개관한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이 건강하고 독립적인 경제활동을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하고 여성 인권을 향상하며 자신의 능력을 개발해 행복한 삶을 위한 교육훈련과 취·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더 단단히 준비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고 자기계발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가치를 즐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웹사이트: https://nowon.seoulwomanup.or.kr/nowon/m...

연락처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한진경
02-951-0187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978-93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