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십, 브랜드가 높은 영향력의 고객 경험 제공 속도를 높이기 위해 AI 에이전트 공개

에어십의 새로운 지능형 에이전트는 독립적으로 또는 함께 작동하여 앱, 웹 사이트 및 모든 채널에서 고객의 전체 경험을 생성, 테스트 및 최적화한다

브랜드 안전을 위해 설계된 모든 에이전트는 인간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스타일 지침을 준수하며 접근성 요건이 충족되도록 선제적으로 보장한다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어십(Airship)이 크로스 채널 고객 경험 회사로서, 에어십 AI 에이전츠(Airship AI Agents)를 공개하여 코드 없는 기본 모바일 경험의 리더십을 구축했다. 이러한 업무에 특화된 지능형 에이전트는 고도로 개인화된 교차 채널 메시징의 조정에서부터 브랜드의 중요한 전환 대상, 앱 및 웹 사이트에 대한 귀결 경험 및 결과에 이르기까지 전체 고객 경험의 생성, 검사 및 최적화를 자동화한다.

일반적인 AI 도구와 달리 에어십의 에이전트는 함께 작동하여 지속적인 목표 기반 최적화 루프를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소매 브랜드는 이제 다음을 수행할 수 있다.

· 풍부한 멀티스크린 온보딩 스토리 또는 분기 설문조사를 즉시 생성하여 장면 AI 에이전트(Scene AI Agent)로 고객 선호도를 파악함으로써, 향후 개인화를 위한 더 큰 참여도와 가치 있는 제로-파티 데이터 수집을 유도한다.
· 실험 AI 에이전트(Experimentation AI Agent)를 사용하여 어떤 메시지 변형과 앱 또는 웹사이트 경험이 전환 또는 기타 목표를 가장 잘 유도하는지 자동으로 지속적으로 테스트하여 메시징에서 결과까지의 경로를 최적화한다.
· 마케팅 및 제품 팀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성능을 확장할 수 있는 처방적인 다음 단계를 제공하는 추천 AI 에이전트(Recommendation AI Agent)로 일을 마무리한다.

각 에이전트는 독립적으로 또는 동시에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팀은 가장 시급한 필요을 해결하는 에이전트로 소규모로 시작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하여 강력한 에이전트 이점을 발휘한다. 기본적으로 모든 에어십 AI 에이전트는 사람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팀이 완전한 통제와 투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에이전트가 특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학습하고 적응함에 따라 브랜드는 자율 운영 수준을 조정할 수 있어 책임감 있고 확장 가능한 경로를 제공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한다.

에어십의 CTO인 마이크 헤릭(Mike Herrick)은 “너무 오랫동안 팀은 수동 생성 및 분석의 주기에 갇혀 있어기에 고객의 속도에 맞춰 움직이지 못했다. 고객은 경험을 창출할 뿐만 아니라 특정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기도 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AI 에이전트는 노코드 플랫폼의 자연스러운 진화로, 처음에는 개발자 지원 없이 팀이 달성할 수 있도록 했던 전체 생성에서 최적화까지의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에어십 AI 에이전트(Airship AI Agents)는 이제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속도와 규모로 테스트, 학습 및 작업을 마무리한다. 팀이 이 강력한 주기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마케팅 노력과 고객 상호 작용을 의미 있는 비즈니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과제에 특화된 AI 에이전트는 중요한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 장면 AI 에이전트(Scene AI Agent)는 인스턴트 크리에이터 역할을 하며, 간단한 프롬프트 또는 기존 이미지를 온보딩 플로우 및 활성화 시퀀스에서 풍부한 스토리 및 분기 설문조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완전 브랜드의 대화형 앱 및 웹 경험으로 변환한다.
· 실험 AI 에이전트(Experimentation AI Agent)는 지칠 줄 모르는 분석가 역할을 하며, 앱 또는 웹 경험 및 교차 채널 메시지에 대한 복잡한 다변량 테스트를 권장하고 실행하여 특정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 추천 AI 에이전트(Recommendation AI Agent)는 전략가의 역할을 하며, 복잡한 성능 데이터를 명확하고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제안으로 전환하는 처방적인 차선책을 제공하여 최적화 작업을 마무리한다.

네 번째 에이전트인 접근성 AI 에이전트(Accessibility AI Agent)는 컴플라이언스 가디언 역할을 하며, 6월 28일 발효된 새로운 EU 접근성법(EU Accessibility Act)과 같은 접근성 요건 및 중요한 표준을 충족하도록 경험이 구축되도록 요소를 사전에 생성하여 심각한 법적 및 재정적 위험을 완화한다.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AI에 대한 이러한 집중은 전체 시스템의 기초이다. 모든 에이전트를 뒷받침하는 에어십 브랜드 허브(Airship Brand Hub)는 앱 및 웹 경험에서 교차 채널 캠페인 카피에 이르기까지 AI 생성 콘텐츠의 모든 부분이 회사의 고유한 목소리, 어조 및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고수하는 브랜드의 스타일 가이드를 사용하도록 한다. 이는 빠르고 대규모로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시에 브랜드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 사이의 핵심 긴장을 해결한다.

“AI 에이전트를 사용하여 상황에 맞는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역할 및 시나리오에 적합한 방식으로 조치를 취하면 수량이나 규모가 아닌 관련성, 응답성 및 가치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상호 작용을 가능하게 하여 통찰력 기반 마케팅 및 판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AI 에이전트는 양질의 자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해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야 합니다… AI 에이전트가 비즈니스와 그 고객에 대해 학습하여 고객들의 목표 지향적 행동을 가장 잘 안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사람의 감독이 필요합니다”(Forrester Research, Inc., “AI Agents: What It Means For B2B Marketing, Sales, And Product,” April 1, 2025).

에어십 소개

에어십은 알라스카 에어라인즈(Alaska Airlines), BBC 및 더 홈 데포(The Home Depot)와 같은 세계 유수의 브랜드로부터 탁월한 교차 채널 고객 경험을 통해 매출 성장과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하는 것으로 신뢰받고 있다.

에어십의 노코드 AI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면 마케팅, 제품 및 성장 팀이 앱, 웹사이트, 이메일, SMS, 모바일 월렛 등에서 초개인화된 경험을 쉽게 생성, 검사 및 조정할 수 있다. 에어십의 모듈식 AI 에이전트 네트워크는 팀이 고객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실험을 신속하게 시작하여 모든 상호 작용과 전체 종단간 고객 여정을 자신 있게 개선하여 브랜드가 반복 가능한 전환, 더 높은 평생 가치 및 지속적인 수익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airshi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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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10496272/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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