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식품 안전’ 부문 시장 확대 위해 HK와 국내 공식 대리점 계약 체결
운송부터 보관, 판매까지 신뢰할 수 있는 측정 기술을 통해 최고의 식품 품질과 안전성 보장 가능
테스토코리아의 우수한 제품과 HK마트의 주방기기 관련 영업 전문성을 결합해 양사 모두에 강력한 시너지 창출할 것
올 하반기부터 학교 급식소 등 다양한 현장에 testo 106, 104IR BT, testo 270 BT 등 고품질 계측 장비를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할 예정
단체급식 주방용품 시장은 일반 가정용 주방용품이나 상업용 주방용품과 함께 주방용품 시장의 한 축을 형성하고 있다. 단체급식소는 학교나 관공서, 연수원 등 대규모의 집단 배식이 매일 이루어지는 곳으로 다른 분야의 주방용품과 달리 특히 위생이나 내구성이 강조되는 제품군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종합주방기구 전문생산 업체인 HK는 2007년 단체급식 주방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 HK마트(www.hkmart.co.kr)를 온라인 사업부로 설립하고, 업계에서 독보적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HK는 테스토코리아의 ‘Food’ 부문 공식 대리점으로서, 올 하반기부터 HK마트(www.hkmart.co.kr)에서 학교 급식소 등 다양한 현장에 testo 106, 104IR BT, testo 270 BT 등 테스토의 고품질 계측 장비를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최고의 식품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식품의 온도 측정, 튀김 기름 측정, 데이터 모니터링, pH 측정, 식품 검사 등을 위한 혁신적인 측정 장비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테스토코리아의 우수한 제품과 HK의 식품주방 분야 영업 전문성을 결합해 양사 모두에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테스토코리아의 문현철 Business Unit Manager는 “운송부터 보관, 판매까지 신뢰할 수 있는 측정 기술을 통해 최고의 식품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다”며 “식품 안전 산업군 중심의 시장 확대를 위해 단체급식 주방용품 유통 부문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HK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 테스토의 우수한 제품 라인업과 HK의 영업 노하우가 결합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시장 점유율 확대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K의 최지현 총괄부장은 “테스토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단체급식 주방용품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 보다 효율적인 계측 장비를 통해 다양한 현장에서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기업인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지속해 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한국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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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미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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