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600만 뷰 기록 ‘별별레터 에피소드 2’ 모집한다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

‘반려동물’ 주제의 ‘에피소드 1’ 콘텐츠 조회수 총 2600만 기록

후속 캠페인 소비자 요청 쇄도로 ‘에피소드 2’ 모집 추진

100만 뷰 육박 ‘갤럭시를 쓰는 친구들에게’ 제작 크리에이터와 협업

‘내가 갤럭시를 쓰는 이유’ 사연 모집 및 영상 제작

베스트 사연 응모자 3인에게 ‘갤럭시 Z 폴드7’ 증정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25-07-16 10:37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 에피소드 2’를 모집하며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별별레터’는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삼성전자 제품 사용 경험담을 응모 받고, 선정된 사연을 일러스트툰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는 소셜 캠페인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5월 ‘별별레터 에피소드 1’로 ‘우리집 반려동물과 삼성 제품’ 소비자 사연을 모집해 당선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 3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들은 2600만 회 조회수를 기록했고, 이에 따라 ‘별별레터 에피소드 2’ 진행에 대한 소비자 요청이 쇄도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삼성전자는 ‘별별레터 에피소드 2’ 주제로 ‘내가 갤럭시를 쓰는 이유’ 사연을 7월 23일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별별레터 에피소드 2’는 유튜브에서 10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로 화제를 끈 바 있는 ‘갤럭시를 쓰는 친구들에게’ 영상의 제작자인 크리에이터 ‘히지노’와 협업한 콘텐츠로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가 갤럭시를 쓰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번 영상은 ‘히지노’ 자신이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한 이유를 위트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담아냈다.

‘별별레터 에피소드 2’의 베스트 사연은 7월 31일에 사연 응모 안내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으로, 선정된 3인에게는 곧 출시될 ‘갤럭시 Z 폴드7’을 각 1대씩 증정한다.

베스트 사연은 별도의 영상 콘텐츠로 제작돼 8월 중 삼성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X △틱톡 등에 공개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장소연 부사장은 “별별레터는 삼성전자 제품과 연결된 고객들의 일상 경험을 콘텐츠로 재가공해 공감과 자발적인 참여를 이끄는 색다른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어떤 것에 대해 공감하고 호응하는지에 대한 지속적인 고민을 통해 보다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새로운 ‘갤럭시 Z 폴드7·플립7’ 신제품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소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이희주 프로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