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건강한 여름을 위한 보양식용 닭고기 추천

하림, 초복 앞두고 ‘홈보양족’이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보양식용 닭고기 제안

무항생제 닭고기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직접 요리하기 좋은 ‘자연실록 삼계탕용’

화끈하게 더위 날리는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튀기지 않아 담백한 ‘구워먹는 닭’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5-07-17 08:44
익산--(뉴스와이어)--초복이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기록적인 폭염과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하거나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제품으로 가성비 좋게 몸보신하는 ‘홈보양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추천했다.

먼저, 직접 요리해서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자연실록 삼계탕용’이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닭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인 1닭 하기 적당한 사이즈의 닭을 통째로 담은 제품으로, 인삼·대추·찹쌀·마늘 등 부재료를 넣고 푹 끓여서 보양식의 대표 주자 삼계탕으로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취향에 맞게 매콤한 소스를 더하거나 들깨가루, 부추 등 토핑을 더 해 나만의 요리로 만들어봐도 좋다.

‘이열치열’로 화끈하게 몸보신할 수 있는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신선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는 ‘소스인팩’ 제품이다. 끓는 물에 닭고기를 1~2분간 데쳐낸 뒤 매콤마늘소스, 물(200ml)과 함께 끓이면 매콤하면서 알싸한 마늘 풍미 가득한 닭볶음탕이 완성된다. 중독성 있게 매운맛으로 삼복더위를 날리고 기력을 보강하기에 제격이다.

무더위에 요리하기 귀찮다면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구워먹는 닭’을 추천한다.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신선도가 높고, 육즙과 풍미가 그대로 살아 있다. 냉장 제품으로, 별도의 해동 없이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기름기 쏙 빠진 ‘겉바속촉’ 식감을 맛볼 수 있다. 튀기지 않아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이 없다.

하림은 외식 대비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퀄리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몸보신하기 좋은 보양식 닭고기 제품들을 추천한다며, 보양식의 대표주자 삼계탕부터 매콤한 닭볶음탕과 기름기 없이 담백한 치킨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신선한 하림 닭고기와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차강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