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볼티모어,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eGen Flex® 장착된 전기 하이브리드 버스 운영

서울--(뉴스와이어)--앨리슨 트랜스미션은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시가 자사의 하이브리드 구동 시스템인 eGen Flex®를 탑재한 전기 하이브리드 버스를 도입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eGen Flex 시스템은 대중교통의 효율성을 높이고 도시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설계됐다. 특히 이 시스템에는 현실 지역에 가상 구역이나 울타리 경계를 만드는 지오펜싱 기술이 적용됐다. 그래서 이 시스템이 탑재된 전기 하이브리드 버스는 전체 운행 구간의 최대 50%를 엔진을 끈 전기 모드로 주행할 수 있어 배출가스와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연료 효율성은 디젤 버스보다 25% 높다.

eGen Flex 시스템을 통해 도시는 대중교통 시스템의 친환경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다.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로한 바루아(Rohan Barua) 북미 세일즈, 글로벌 채널 및 애프터마켓 부문 부사장은 “메릴랜드 교통청과 협력해 볼티모어시에 eGen Flex 전기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도입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앨리슨은 자동차 제조사 및 대중교통 기관들과 협력하며 전 세계적으로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지 자치단체들은 eGen Flex 시스템이 장착된 시내버스를 즉시 활용함으로써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에 기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Gen Fle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앨리슨 트랜스미션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lisontransmission.com

연락처

앨리슨 트랜스미션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송충현 이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