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상하이센터에 중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각계 유명 인사 대거 참석… 몰입감 넘치는 체험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역사적 순간 기념

뉴스 제공
TUMI
2025-08-05 14:20
홍콩--(뉴스와이어)--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중국 상하이의 랜드마크인 상하이센터(Shanghai Centre)에 첫 번째 중국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기념비적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시아 지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글로벌 여행객에게 고급스럽고 몰입감 넘치는 맞춤형 리테일 경험을 제공하려는 투미의 의지를 반영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특별 행사

투미는 이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해 디자인과 문화, 의미 있는 교감을 주제로 특별한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리본 커팅식으로 시작된 오프닝 행사에는 상하이 안팎에서 유명 인사들이 다수 참석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된 중국 영화배우 위대훈(魏大勋, Wei Da Xun)도 특별히 함께했다.

빅터 산즈(Victor Sanz) 투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상하이에서 모든 계획이 현실로 이뤄지는 순간을 지켜보는 것은 감격스러운 경험이었다”며 “공간을 가득 메운 열기와 사람들, 열띤 대화는 진정한 영감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참석한 모든 이가 매 순간 특별함을 더했고, 잊을 수 없는 밤을 만들었다”며 “투미가 상하이에서의 흥미진진한 장을 이렇게 멋지게 시작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리본 커팅 후 행사에 초청받은 500여 명의 귀빈들은 플래그십 매장 내부에 마련된 애프터 파티에 초대됐다. 참석자들은 이곳에서 알파 브라보(Alpha Bravo)와 해리슨(Harrison) 컬렉션을 포함한 투미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둘러봤다.

애프터 파티는 투미의 ‘타협하지 않는 가벼움(Uncompromisingly Light)’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 론칭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브랜드 앰배서더 위대훈과 ‘19 디그리 라이트(19 Degree Lite)’ 컬렉션의 존재감이 자리를 한층 빛냈다. 또한 상하이의 문화적 풍요로움에 경의를 표하는 팬 커스터마이징 체험과 엔터테인먼트, 인터랙티브 워크숍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기를 더했다.

투미는 상하이의 창의적 에너지와 전설적인 스카이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기도 했다.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상하이 모형을 이용해 자신만의 맞춤형 기념품을 만들 수 있었다.

하루 동안 이어진 축하 행사는 엄선된 음악과 고급 와인, 독점적인 맞춤 서비스가 어우러진 매장 내 경험으로 마무리됐다. 투미의 여행 철학과 상하이의 활기찬 창의성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시간이었다.

예술, 디스플레이, 활력으로 완성된 몰입형 매장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의 몰입형 디자인은 투미가 지향해 온 기능성과 목적 중심의 혁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조각 같은 외관부터 곡선형 LED 스크린, 감성을 자극하는 설치예술 작품 ‘저니(Journey)’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에 투미를 상징하는 미니멀한 럭셔리와 현대적인 건축 미학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플래그십 매장의 대담한 외관은 ‘19 디그리’ 컬렉션 특유의 우아한 조형미가 반영됐다. 가장 먼저 금속 패널로 유려한 곡선을 구현한 파사드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대담한 디자인은 투미 컬렉션의 시그니처 곡선을 상징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정교한 장인 정신을 강조한다.

또 세심하게 설계된 매장 내부에는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담아낸 정제된 시나리오 기반 디스플레이를 통해 투미의 남성, 여성 및 여행 액세서리 전체 라인이 전시돼 있다. VIP 공간의 경우 독특한 개방형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엄선된 프리미엄 여행 및 가방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투미 제품의 소재가 전시된 인터랙티브 벽면(interactive materials wall)에서는 투미가 자랑하는 최첨단 디자인의 혁신적인 소재 기술을 직접 경험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특징인 설치예술 공간은 투미의 디자인 철학과 현지 장인 문화를 연결한다. 첫 번째 전시 작품은 유명 현대 예술가 쉬페이(Xu Fei)가 대나무로 제작한 ‘저니’로, 소재의 본질과 목적 지향적 장인 정신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움직임과 의도, 형태의 교차 지점을 탐구하는 ‘저니’는 고대 중국의 우주관인 둥근 하늘과 네모난 대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는 유동성과 안정성의 균형을 상징하며, 투미의 디자인 접근 방식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이 설치 작품은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로 이동하는 행위가 아니라 명확함과 회복력, 의미를 담아 세상을 탐험하는 과정이라는 브랜드의 신념을 표현하고 있다.

투미 중국 플래그십 스토어(상하이센터)

주소: Room A02-B, Ground Floor East Department Store, 1376 West Nanjing Road, Jing'an District, Shanghai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 플래그십 매장 오픈과 관련한 추가 정보와 콘텐츠, 브랜드 업데이트는 투미 웹사이트(www.TUMI.com)와 소셜 미디어 채널(@TUMITrav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미(TUMI)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는 1975년 설립 이후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흠잡을 데 없는 기능성에 독창적인 디자인을 접목해 투미는 여행자가 자신의 열정을 좇아 이동하는 동안 평생을 함께 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4 Tumi, Inc.

웹사이트: http://www.tumi.com

연락처

투미(TUMI)
니콜 챈(Nicole Chan)
이메일 보내기

셀리나 파르마난드(Selina Parmanand)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