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셀렉트, 2025년 상반기 매출 182억원 달성
분기별 가파른 성장세 입증… 샤르드, 트리코닉스 주력 제품군 견인
뉴셀렉트 신규 브랜드로 포트폴리오 확장
상반기 동안 뉴셀렉트는 자사몰 마케팅을 강화하고, 올리브영과 쿠팡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확대해 매출 기반을 넓혔다. 신규 브랜드 ‘링탭(Ringtap)’과 ‘이옴(EIOM)’의 론칭을 통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도 전략적으로 다변화했다.
글로벌 진출 전략 또한 본격적인 실행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옴 브랜드는 8월부터 북미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며, 미국 틱톡숍(TikTok Shop) 입점도 계획 중이다. 쇼피(Shopee)를 통한 대만 및 홍콩 자사몰 오픈도 2025년 3분기 내로 목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뉴셀렉트는 아시아와 북미 시장을 아우르는 글로벌 유통망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 시장에서도 두드러진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뉴셀렉트는 일본 Qoo10을 통해 8월 1일부터 9일까지 메가포(Mega Sale)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7월 메가포 대비 현재까지 매출이 약 563% 증가했다. 주력 제품으로는 샤르드의 ‘아이백 패치’, 이옴의 ‘트러블 마스크 패치’, 곤란의 일본향 복숭아향 향수가 있다.
특히 샤르드는 8월 Qoo10 매출이 7월 대비 111% 증가했으며, 이옴은 인플루언서 ‘메메론’이 8월 1일 업로드한 제품 소개 영상이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64만 회, 유튜브 숏츠 63만 회, 틱톡 25만 회 이상 조회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이로 인해 이옴의 Qoo10 8월 매출은 7월 대비 2328%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향후 계획으로는 8월 31일 샤르드, 이옴, 곤란 브랜드의 Qoo10 메가와리(Megawari) 행사 참여가 예정돼 있으며, 이옴은 9월 일본 아마존 입점을, 10월에는 Qoo10 메가데뷔(Megadebut)를 통해 일본 내 브랜드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뉴셀렉트는 하반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모어프(MOEOPE)’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어프는 노화의 속도를 늦추는 새로운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고기능성 홈케어 루틴을 완성하는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시간의 흐름에 맞서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는다’는 모어프의 철학 아래 안티에이징을 넘어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시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뉴셀렉트 육동민 대표는 “각 브랜드의 성장성과 고객 신뢰가 실적으로 이어졌다”며 “하반기에는 기존 브랜드의 고도화와 신규 브랜드 ‘모어프’의 지속적 육성을 통해 더욱 탄탄한 성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셀렉트는 하반기 중 프리미엄 제품군 강화, 글로벌 진출 시동, 디지털 채널 고도화 등 중장기적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하반기 약 300억원대 매출 목표를 설정하고 연내 약 500억원의 매출 달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뉴셀렉트 소개
뉴셀렉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 새로운 기준과 경험을 제시하는 글로벌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뷰티 시장을 중심으로 데이터 기반 제품 기획력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결합해 즉각적이고 민첩한 브랜드 운영을 전개하고 있다.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각 브랜드별 타깃과 시장에 맞춘 전략적 콘텐츠와 제품 기획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와 국가별 현지화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뉴셀렉트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는다. 시장을 리드하고, 소비자의 선택 기준을 바꾸는 브랜드 커머스를 만든다. 현재 뉴셀렉트는 뷰티 영역에서 독자적인 감성과 전략을 가진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규 브랜드 및 라인업도 꾸준히 론칭하고 있다. 2025년부터는 글로벌 시장 진출도 본격화되고 있다.
샤르드: https://charde.co.kr
트리코닉스: https://triconix.kr
이옴: https://eiom.co.kr
곤란: https://gonlan.co.kr
링탭: https://ringtap.co.kr
웹사이트: https://newselect.co.kr
연락처
뉴셀렉트
전략기획실
송현민 실장
010-3182-71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