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사이즈,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으로 기술력 입증 및 성장 발판 마련

부산--(뉴스와이어)--신발 및 패션 분야의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바이트사이즈가 지난 8월 5일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을 공식적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은 바이트사이즈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연구 개발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은 기업의 기술 혁신 능력과 미래 성장 잠재력을 핵심적으로 평가하는 유형으로, 자체 연구 개발 활동을 통해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한 기업에게만 부여된다. 바이트사이즈는 2024년 7월 설립된 이래 단기간 내에 기술 개발에 꾸준히 투자하고, 유의미한 연구 성과를 창출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바이트사이즈 위영량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은 바이트사이즈가 지난 한 해 동안 기술 개발과 혁신에 쏟았던 노력의 값진 결실”이라며 “바이트사이즈의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을 통해 신발·패션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구개발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을 통해 바이트사이즈는 정책 자금 지원, 세금 감면, 스톡옵션 부여 특례 등 다양한 정부 지원과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돼 기술 개발 및 사업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트사이즈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인재 투자를 통해 인공지능 기술 혁신을 선도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바이트사이즈 소개

AI·Deep Tech 첨단기술과 신발·패션 산업의 만남. 바이트사이즈(Bytesize)는 Footwear & Fashion Industry에 특화된 AI와 Deep Tech를 기반으로 한 R&D 전문 기업이다. 전통 산업인 Footwear & Fashion Industry의 축적된 경험과 지식에 혁신적인 선도 기술을 융합해 시장에 가장 필요한 솔루션으로 이 분야의 새로운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당사의 비전은 ‘Put on the Future!’로, 작은 것에서부터 큰 것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 그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Byte’를 연결하고 융합해 Footwear & Fashion 산업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것이며, AI 기술로 미래를 향해 전진해 작은 시작부터 발전해 큰 성과를 이룰 것이다. 또한 AI와 Deep Tech 기술을 기반으로 Footwear & Fashion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bytesize.ai

연락처

바이트사이즈
경영관리
정대웅
051-717-045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