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중앙교회, 2025 글로벌 하계수련회 성황리에 개최
세계 각국 성도들이 모여 신앙과 회복의 메시지를 나누다
수련회 첫날 저녁 이수진 목사는 ‘네 영혼이 잘됨같이’(요한삼서 1장 2절)를 주제로 한 교육 메시지를 통해 “영혼의 성장과 회복이 삶의 긍정적 변화로 이어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는 기도 후 치유를 체험한 참가자들의 다양한 간증 사례도 소개됐다.
5일 저녁에는 전통적인 캠프파이어 대신 ‘파워 프레이즈(Power Praise)’라는 이름의 찬양예배가 열렸다. 이수진 목사는 ‘회복의 하나님(God of Restoration)’을 주제로 “하나님과의 관계 회복이 모든 삶의 회복의 출발점”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에서 청각 호전을 경험한 참가자의 간증을 나누기도 했다.
한편 수련회 전날인 8월 3일에는 해외 참가자를 위한 K-푸드 체험 행사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김밥, 떡볶이, 어묵 등 한국의 대표 간편식을 직접 만들고 시식하며 한국 음식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만민중앙교회 측은 이번 수련회를 통해 신앙 안에서의 결속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국내외 성도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함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만민중앙교회 소개
만민중앙교회는 1982년 10월 창립했다. 2000년 1월 만민TV를 설립했고, 2005년 GCN(세계 기독 방송 네트워크)을 개국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지·협력교회를 보유한 대교회로 성장했다. 다국어 책자와 WCDN(세계기독의사네트워크), MIS(만민국제신학교)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네트워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성령의 역사를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nmin.org
연락처
만민중앙교회
김정길
02-818-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