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5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 참가

초·중·고 교사를 위한 디지털 교육 서비스 시연 및 체험 기회 제공

미래엔 부스 방문자 전원 선물 증정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운영

‘AI 클래스’ 특별 강연 조기 마감… 교사들의 높은 관심 입증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8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6회 2025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는 에듀테크, AI 기반 교육 솔루션, 창의 융합 콘텐츠 등 다양한 최신 교육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국내 대표 교육 박람회다. 다양한 미래 교육 서비스를 통해 교육 관계자들이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코엑스 3층 C홀 L111에 마련된 미래엔 부스는 ‘시연존’과 ‘체험존’으로 구성되며, 초·중·고 교사들이 수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교육 솔루션을 선보인다.

시연존에서는 △스마트 수업 △AI 클래스 △MakeX △디지털 지도 △주제별 매트릭스 △애플 넘버스 자료실 △M카이브 △티처 LIVE △초코 클래스 등 9종의 서비스를 전문 시연자가 소개하며, 각 서비스의 주요 특징과 활용법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시연존에서 소개한 미래엔의 9종 서비스를 직접 조작해 보며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서비스별로 모니터를 설치해, 주요 기능과 활용법을 동영상을 통해 쉽게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미래엔은 8월 13일(수) 오후 1시 30분, 코엑스 C홀 ‘EDU+ Class’ 강의장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교육 혁신을 주제로 특별 강연을 개최한다. 강연에서는 미래엔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에서 제공하는 맞춤형 학습 관리 ‘AI 클래스’의 주요 특징과 실제 수업에서의 활용 방안을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강연은 사전 신청 시작과 동시에 조기 마감되며, 교육 현장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미래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타포린백, 왕부채, 생수 등 기념품이 증정되며 사전 신청자에게도 별도 선물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입장 바코드 태깅 참여자 대상 ‘초코 롤스티커’ 증정 △오전 11시·오후 3시 선착순 퀴즈 ‘타임 이벤트’ △부스 소감 작성 이벤트 △초등 교사 대상 ‘초코 클래스’ 무료 체험 신청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초코 클래스 무료 체험에 참여한 교사 전원에게는 2주 무료 이용권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이번 박람회는 교사들이 새로운 수업 방식을 직접 경험하고 디지털 콘텐츠 활용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수업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교육 콘텐츠의 본질을 고려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