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마스터카드 홀세일 프로그램 통해 B2B 여행 결제에 실시간 제어 제공하는 최초의 발급사-프로세서 선정

스레드의 온라인 여행사(OTA) 고객을 위해 시장 최초로 유연한 실시간 제품 코드 출시

뉴스 제공
Thredd
2025-08-12 17:00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차세대 글로벌 발급사 프로세서의 선두주자인 스레드(Thredd)마스터카드 홀세일 프로그램(Mastercard Wholesale Program, MWP)이 지원하는 유연한 신규 제품 코드를 통해 여행사 고객에게 실시간 결제 제어를 제공하는 최초의 기업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스레드의 고객이 지역, 제품 유형 및 거래량에 따라 공급업체의 니즈에 보다 잘 대응할 수 있게 해주며, 더 큰 가시성, 적응성 및 제어를 통해 B2B 여행 결제를 최적화한다.

MWP는 여행업계의 글로벌 특성을 보다 잘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여행 구매자와 공급자 간의 국경 간 결제에 대한 보안과 예측 가능성을 높여준다. 이 프로그램은 업계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제 실시간 결제 제어 기능을 제공하도록 발전하여 발급사가 실시간으로 제품 코드 간에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제품 코드를 사용하면 여행사에서 공급업체 또는 제품 니즈에 따라 실시간으로 가상 카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스레드는 고객에게 이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최초의 발급사-프로세서이다.

마스터카드의 여행 부문 수석부사장 키아라 콰이아(Chiara Quaia)는 “마스터카드는 여행 부문의 특정 니즈를 충족하는 결제 기술을 큐레이션하고 확장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스레드가 마스터카드 홀세일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유연한 제품 코드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가상 카드 혁신을 가속화하고 여행 파트너의 니즈를 더 잘 지원하기 위해 업계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레드의 최고경영자 짐 매카시(McCarthy)는 “여행 분야에서는 속도와 비용 효율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마스터카드 홀세일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향상된 유연한 제품 코드 기능을 통해 OTA와 기타 여행 고객은 운영 오버헤드를 최소화하면서 더욱 민첩하고 확장 가능한 결제 흐름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현대의 발급사-프로세서와 글로벌 네트워크가 협력하여 업계별 과제를 해결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 보여주는 강력한 사례이다”고 말했다.

스레드의 목표는 여행 공급업체와의 조달 및 결제 과정에서 비용 최적화와 속도 향상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개선하고 이러한 그룹이 여러 시장에서 규모를 확장하는 데 있어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스레드 소개

스레드(Thredd)는 전 세계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현대화하고자 하는 혁신 기업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차세대 발급 프로세싱 파트너이다. 당사는 매년 수십억 건의 직불, 선불 및 신용 거래를 처리하며, 47개국에 걸쳐 소비자부터 기업까지 100개 이상의 핀테크, 디지털 은행 및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thredd.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redd.com/

연락처

스레드(Thredd)
시메온 랜도(Simeon Lando)
최고마케팅책임자
press@thredd.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