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 달성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피부 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14일 공시를 통해 2025년 상반기 누적 매출 120억원, 영업이익 27억원을 기록하며 반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호실적은 △K-뷰티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 증가 △인디브랜드 제품군 확장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인체적용시험 수요 확대가 배경이 됐다. 특히 화장품 외 기타 인체적용시험 부문은 상반기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309% 증가하며 실적 안정성에 크게 기여했다.

P&K는 지난 2월 융합뷰티연구센터를 설립하고 시험센터를 확장하면서 화장품·미용기기·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산업군에 최적화된 융합형 인체적용시험 서비스를 본격화하고 있다. 더불어 미국 FDA 등록 대행 및 글로벌 규제 대응 컨설팅 수요 증가에 발맞춰 해외 진출 지원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자회사 케이오니리카는 국내에서 축적한 레퍼런스와 이탈리아 출신 대표이사가 보유한 유럽 색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기업과 협력해 유럽과 북미 시장에 판매될 제품의 개발을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하반기 출시가 예정돼 있으며 올해 말부터 가시적인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P&K의 글로벌 사업 확장과 중장기 실적 개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웹사이트: http://www.pnkskin.com/kor

연락처

P&K 피부임상연구센타
박지혜 과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