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2B, metamoon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신설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통해 TikTok 기반 신규 시장 진출 및 한국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배급을 본격적으로 추진

뉴스 제공
J2B
2025-08-18 14:10
서울--(뉴스와이어)--J2B(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김정균)는 metamoon(본사: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대표이사: 호시카와 안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2B는 토탈 콘텐츠 제작사로, 영상·이벤트·디지털 콘텐츠의 기획 및 제작뿐만 아니라 AI 솔루션 개발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마케팅에도 주력하며, 2025년 새롭게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설립했다.

metamoon은 일본 국내에서 틱톡숍 파트너(TikTok Shop Partner)로 인정받고 있으며, 기존 대행사 중 ‘인기 No.1’, ‘영상 송출수 TOP1’의 실적을 자랑하는 등 틱톡을 활용한 마케팅과 콘텐츠 배급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J2B는 신설된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중심으로 틱톡을 활용한 신규 시장 전개와 함께 한국 아티스트 및 브랜드의 콘텐츠 배급 지원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앞으로도 J2B는 글로벌 전개를 한층 강화하며, 시장과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다.

J2B 소개

J2B는 첨단 AI 및 CG 기술을 활용해 기업과 제품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설립된 토탈 콘텐츠 솔루션 제작 회사다. 창의적인 역량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락처

제이투비(J2B)
백승훈
070-7777-64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