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감자밭, 일본 이세탄서 韓 F&B 브랜드 첫 팝업 성사
감자밭은 지난 4월 일본 1위 백화점 이세탄 요코하마점에 첫 매장을 열고 매일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현지 소비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 또한 첫날부터 오픈런 현상이 벌어지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일본 유명 연예인들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했고, 현지 언론과 잡지사의 인터뷰 요청이 이어지는 등 브랜드 인지도 또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감자밭의 시그니처 메뉴 감자빵은 국내산 감자를 사용한 독창적인 레시피로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베이커리에 대한 안목이 높은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에서 온 맛있는 새로운 빵’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며 SNS와 미디어를 통한 자발적 홍보가 확대되고 있다.
감자밭은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지난해 말부터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진행했다. 일본 내 최고급 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하고 농업과 농산물의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전략을 병행하고 있다. 이번 이세탄 신주쿠점 팝업 운영 종료 후 이세탄 나고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향후 일본 주요 대도시에 직영 또는 협업 매장을 확대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고, 일본 전역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감자밭은 감자빵을 비롯한 우리의 제품은 단순한 베이커리가 아니라 한국 농업과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문화적 매개체라며, 일본을 넘어 전 세계 시장에서 K-푸드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농업회사법인 밭 소개
농업회사법인 밭이 운영하는 춘천의 감자빵 브랜드 감자밭은 강원도 춘천을 기반으로 한국산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베이커리 브랜드로, 품질과 스토리를 겸비한 제품 개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tt-corp.com/
연락처
농업회사법인 밭
브랜드팀
안서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