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돌 맞은 젝시믹스, 애슬레저 업계 강자 증명
지난 2015년 아시아 여성들의 체형에 맞춘 레깅스를 선보이며 문을 연 젝시믹스는 10년간 꾸준히 패션 영역을 확장하며 애슬레저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카테고리인 레깅스에서는 그동안 ‘셀라’를 비롯해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하이엔드 라인 ‘어나더라벨’ 등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연달아 출시했다.
2020년 출시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가벼운 운동 및 요가, 필라테스에 적합한 레깅스다.
롱과 숏 외에도 부츠컷, 포켓 레깅스, 하이레이어, 기모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으로 현재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도 뛰어난 내구성과 탄성력이라는 강점을 앞세워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에도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꾸준한 수요가 이어지며 누적 판매량 980만 장을 돌파했다.
이 외에도 맨즈, 골프, 러닝, 비즈니스 캐주얼 등 신규 카테고리 발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자체 R&D 센터를 통해 기능성 원단 소재 발굴과 디자인, 패턴 개발, 샘플 제작, 테스트 등을 수행하며 경쟁력 제고에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젝시믹스의 R&D 규모는 △2022년 19억5600만원에서 △2023년 28억900만원 △2024년 34억5500만원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모습이다.
지난해 4월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RX 러닝은 지난 2분기 판매량과 매출액이 전년 대비 각각 303%, 251% 증가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 젝시믹스의 국내 자사몰 방문자 수도 2015년 7월 대비 약 50배 이상 증가했으며, 누적 회원 수는 약 470만명을 돌파했다.
젝시믹스의 해외 진출 성과도 가시적이다.
2020년부터 2024년 수출 매출액의 연평균 성장률(CAGR)이 80%에 이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2019년 첫 법인을 설립한 이후 올해로 법인 설립 7년 차를 맞은 일본에서는 매년 최고 실적을 경신하는 가운데, 올해 상반기에도 약 79억원의 매출을 이뤄내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 2024년 114억원 매출 달성으로 일본 현지 100억대 브랜드 진입에 성공한 만큼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xexymix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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