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ONE AND ONLY 업데이트
리니지2M은 오리진 월드에 ‘트라이엄프 스킬 라인업’을 공개했다. 매달 클래스(Class, 직업)별 신규 4차 신화 스킬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업데이트다. 첫 번째로 한손검, 대검, 지팡이 클래스에 새로운 신화 스킬을 적용했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는 △100층으로 구성된 1인 던전 ‘시련의 탑’ △신규 탈 것 ‘아우레우스’도 만나볼 수 있다.
리저브 월드에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모든 무기 계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신화 클래스 ‘라울’ △이동 중 공격이 가능한 ‘석궁’ 클래스 △다른 월드 이용자와 함께 플레이 가능한 아레나 던전 ‘고대의 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리니지2M은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인터루드 리메이크IV’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모든 이용자는 △원하는 옵션이 적용될 때까지 반복해 효과가 변경되는 ‘숙련도 자동 굴림 시스템’ △일괄 기부 기능을 추가하고 혈맹 관리 범위를 확장한 ‘혈맹 기능 개편’ 등 개선된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용자는 △원하는 클래스로 무료 변경 가능한 ‘프리 클래스 체인지’ △사용하지 않는 장비를 활용해 ‘전설 계승자의 서’를 얻을 수 있는 ‘마스터 제작소’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돌아온 황금마차’ △대규모 레이드(Raid, 협동전투) ‘에바의 수중정원 백 어택’ 등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도 선물한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는 최초로 지급되는 ‘탈 것’을 포함한 총 5종 △리저브 월드 이용자는 장비 복구(무기/방어구/장신구)를 포함한 총 7종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오리진 월드는 전설 등급 장비를 소모해 상위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마스터 연금술’을 추가할 예정이다. 리저브 월드는 △아덴 영지 추가 확장 △신규 콘텐츠 ‘제파르의 전당’과 ‘황혼의 은신처’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