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메카, DMC최한규피부과 최한규 원장 의학자문위원 위촉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학술적 권위와 신뢰성 제고 기대

군포--(뉴스와이어)--우리메카는 자사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의 학술적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DMC최한규피부과의원 최한규 원장을 의학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위촉은 우리메카가 추진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제품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의학적 검증을 강화하고 해외 전시회 및 학술 행사에서 임상적 측면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자 한다.

최한규 원장은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대학원 과정을 수료한 피부과 전문의로, 명지병원 피부과 과장 및 피부미용센터장, 중앙대학교 부속병원 피부과 외래교수를 역임했고, 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등 다수의 학술 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임상 경험과 학문적 역량을 바탕으로 피부과학 및 재생의학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위촉을 통해 우리메카 마이크로니들링 기기의 임상 적용 및 시술 가이드라인 마련, 효과 검증 등에 중요한 자문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메카 우준영 부사장은 “최한규 원장님의 의학자문위원 위촉은 자사 제품의 학술적 신뢰도를 한층 제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가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의료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력을 확대해 혁신적이고 안전성이 검증된 메디컬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메카 소개

우리메카는 2008년 설립 이후 마이크로니들링 미용기기를 전문적으로 개발, 제조해온 기업이다. 마이크로니들링은 미세침을 이용해 피부를 자극함으로써 화장품 및 의약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진피 내 콜라겐 및 엘라스틴을 재생하는 효과를 가진 시술이다. 우리메카는 2009년 국내 최초로 의료용 마이크로니들링 디바이스를 제조했으며, 이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약 4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ISO13485, ISO9001, GMP 등 국제 품질 인증을 획득한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메카의 차별화된 강점은 직접 제조 역량을 보유한 기업이라는 점이다. 당사는 제조사로서 미세바늘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안전성 기반의 생산 이력을 확보하고 있다. 우리메카는 앞으로도 마이크로니들링 기술의 고도화와 차세대 미용의료기기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rhimecha.com

연락처

우리메카
기획영업팀
배유정 사원
031-457-50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