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셀렉트 경주, 청년의 날 기념 ‘청춘 북콘서트’ 진행
라한셀렉트 경주, 9월 20일 청년의 날 맞아 에세이스트 정영욱과 함께 ‘청춘 북콘서트’ 진행
청춘의 꿈과 고민 나누는 북토크와 따뜻한 위로 전하는 연주회… 네이버 예약에서 신청 가능
객실 1박에 북토크 입장권, 사인 도서, 마음케어 키트 등 포함한 ‘청춘 북콘서트’ 패키지도 마련
정영욱 작가는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될 것이다’, ‘참 애썼다 그것으로 되었다’, ‘잔잔하게 그러나 단단하게’ 같은 에세이를 펴내 110만 부 이상 판매한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출판사 부크럼의 대표다. 그의 에세이는 외롭고, 힘들고, 때로는 막막한 하루를 살아내는 청춘들에게 진솔한 공감과 깊은 위로를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청춘 북콘서트’는 9월 20일 토요일 오후 4시 라한셀렉트 경주 2층 야외 숲속 정원 루프가든에서 진행된다. 정영욱 작가와 함께 청춘들의 꿈과 고민을 나누는 북토크와 더불어 마음을 어루만지는 연주회도 열린다. 초가을 오후, 너와 나의 이야기가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되는 따뜻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북콘서트 참가 신청은 네이버 ‘경주산책’ 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입장권은 1인 3만원이며, 예약자에게는 작가 엽서와 티백 세트로 구성된 ‘마음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청년의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청춘 북콘서트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북콘서트 입장권 2매 △정영욱 작가 사인 도서 1권 △마음케어 키트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수영장·사우나·볼링장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라한호텔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 가입 시 뷔페 10% 할인 및 객실료의 3% 포인트 적립 등 쏠쏠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청춘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라한호텔 공식 SNS에 댓글로 남기면 정영욱 작가 도서를 포함한 라한호텔 호텔 숙박권을 선물하는 ‘청춘 북콘서트 SNS 사연접수 이벤트’도 열린다.
김주희 라한셀렉트 경주 북큐레이터는 “청년의 날을 맞아 청춘들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기 위해 정영욱 에세이스트와 청춘 북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라한셀렉트 경주의 힐링 스팟 루프가든에서 이야기와 음악으로 힘을 얻는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한호텔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는 매년 로컬 책방과 협업한 ‘경주 책방전’, 인기 작가와 만날 수 있는 ‘심야책방’ 북토크 등 다채로운 독서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ahanhotels.com/hub/ko/main....
연락처
라한호텔 홍보대행
신시아
신수민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