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2026년 다이어리 컬렉션 7종 출시… 다양한 라인업으로 라이팅힙 트렌드 저격

클래식 다이어리,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 15개월 에센셜 다이어리 등 개성 있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컬렉션 7종 선보여

컬러, 디자인, 커버, 레이아웃 등 사용자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한 해를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는 ‘2026년 다이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6년 다이어리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라이팅힙(Writing Hip)’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 △에센셜 다이어리 △클래식 다이어리 △비제아 다이어리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 △프로 다이어리 △스마트 플래너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지난 7월 출시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피너츠 리미티드 에디션’은 노트와 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2026년 12개월 다이어리가 추가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12개월 다이어리는 그린과 오렌지 컬러 2종으로 선보이며, 다이어리 커버에는 스누피 캐릭터 일러스트와 대사가 그려져 있어 피너츠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특히 원작의 디테일을 담은 내지 디자인과 스티커는 피너츠 팬들의 동심을 자극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에센셜 다이어리’는 2025년 10월부터 내년 12월까지 기록할 수 있는 15개월 다이어리다. 에센셜 다이어리는 연말 회고와 새해 계획을 한 권에 정리할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몰스킨은 사용자들의 기록 습관을 고려한 12개월·18개월 다이어리에 이어 15개월 다이어리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다이어리 포맷을 제안한다.

깔끔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몰스킨을 대표하는 ‘클래식 다이어리’는 블랙, 사파이어 블루, 스칼렛 레드, 머틀 그린 기존 색상에 파스텔 라일락과 아쿠아마린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스텔 라일락 컬러는 데일리 레이아웃, 아쿠아마린 컬러는 위클리 레이아웃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포도 껍질로 만든 가죽 커버가 특징인 ‘비제아 다이어리’, 코르크 재질의 스프링과 파스텔 컬러로 유러피안 감성을 더한 ‘라이프 스파이럴 다이어리’,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의 ‘프로 다이어리’‘스마트 플래너’도 함께 출시된다.

몰스킨은 ‘라이팅힙’ 트렌드와 함께 기록이 일상 속 습관으로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의 니즈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며, 취향에 맞는 컬러·소재·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는 몰스킨의 2026년 다이어리로 올 하반기와 곧 다가올 새해를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몰스킨은 9월 한 달 동안 ‘2026년 다이어리’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leskine.co.kr)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아크앤북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moleskine.co.kr

연락처

몰스킨 홍보대행
KPR
최현덕 AE
02-3406-28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