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2025’ 개최

ESG 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민간 협력 강화

지속 가능한 문화나눔과 상생 협력 모델 구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ESG 가치 확산 및 문화 활성화

서울--(뉴스와이어)--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신치용)이 KB국민은행과 함께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2025’를 오는 9월 20일(토)과 21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공동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 12월 KB국민은행과 한국체육산업개발이 체결한 ESG 상생협력 업무협약에 기반해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행사로, 청년과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ESG 가치 확산과 지속적인 문화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뜻깊은 행사로 마련될 예정이다.

체육산업은 안전하고 투명한 운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행사 장소 및 현장 운영을 지원하며, 행사 수익은 전액 사회 공익을 위해 사용된다.

또한 공동 홍보를 통해 ESG 메시지를 널리 확산하고, 행사 종료 후에는 결과를 공유하는 등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소개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 공공기관으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 건강과 행복 증진을 위해 1990년 7월 설립됐다. 현재는 올림픽시설물 및 분당·일산스포츠센터 관리·운영과 경륜·경정시설물, 에콜리안 골프장,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시설 관리와 12개 장외 지점 등을 관리하는 스포츠·문화 사업 전문기관이다. 본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sponco.or.kr/

연락처

한국체육산업개발
총무팀
박새미
02-2180-34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