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아픈 아이도 편안하게 씻어요… 강아지 샤워베드 겸 미용기구 ‘펫그룸’ 출시

도망치던 목욕 시간이 편안한 힐링 시간이 된다

광명--(뉴스와이어)--최근 한국 반려동물 산업은 1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와 개식용 금지법 통과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함께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 이제 반려동물 산업의 패러다임은 단순 용품 개발을 넘어 ‘동물 복지’와 ‘주인의 삶의 질’을 아우르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확장되고 있다. 반려용품 스타트업 펫그룸이 이러한 트렌드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펫그룸은 오는 9월 15일 신개념 강아지 샤워베드 겸 미용기구 ‘펫그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펫그룸’은 개발자가 수십 년간 유기 동물 구조, 보호소 봉사, 반려견 케어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두 손이 자유로운 해먹형 구조로, 반려견을 안정적으로 고정하고 목욕, 샤워, 귀 청소, 발 청소, 발톱 깎기, 털 미용, 근육 마사지, 약 투여, 주사 투여 등 다양한 케어가 가능하다.

아픈 반려동물과 노령견, 장애견, 재활·치료 중인 반려견을 위해 설계됐으며, 기존 욕조나 미용 테이블로는 불가능했던 심리적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반려동물 미용실, 동물병원 등 동일 환경의 봉사자들에게도 안전성과 위생, 실용성이 대폭 향상돼 현장의 부담과 스트레스를 크게 줄여준다.

최초의 침대형 반려견 샤워베드 & 미용기구 ‘펫그룸’은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실사용자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국내외 보호자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현재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상용 제품은 9월 15일경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본격 선보일 예정이다.

펫그룸 소개

펫그룸은 2025년 7월 14일 설립됐으며, 반려견 샤워베드&미용기구 ‘펫그룸’을 주요 제품으로 한다. 본사는 경기 광명시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petgroom.co.kr

연락처

펫그룸
경영관리
송원호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펫그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