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 메인보드 사용자 대상 ‘나의 ASRock 이야기 챌린지’ 개최

2025년 9월부터 2026년 1월까지 진행

블로그·영상 후기 제출 방식으로 응모

참가자 전원 상품권, 우수자에 경품 제공

뉴스 제공
애즈락 대만증권거래소 3515
2025-09-03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제조사 애즈락(ASRock)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나의 ASRock 이야기 챌린지(My ASRock Story Challenge)’를 진행한다. 기간은 2025년 9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며, 대상은 X870, B850, Z890, B860, X670E, B650, Z790, B760 시리즈 애즈락 메인보드 사용자다.

애즈락은 자사 제품을 선택해준 사용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실제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하는 기록을 남기기 위함이라고 챌린지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챌린지는 블로그 후기 또는 영상 후기 중 한 가지 방식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블로그 후기는 1000자 이상의 글과 5장 이상의 사진을 포함해야 하며, 제품 실물 사진, 케이스 장착 모습, 디자인 디테일, 사용 환경을 담아야 한다. 영상 후기는 1분 이상 분량으로 제품 소개, 조립 과정, 사용 소감을 담는 것이 조건이다. 응모작은 PC 하드웨어 커뮤니티와 네이버 블로그 등 지정 플랫폼에 업로드해야 한다.

우수 후기는 행사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행사 경품은 다음과 같다.

- 1등: Radeon RX 9070XT 그래픽카드 (1명)
- 2~3등: Radeon RX 9070 그래픽카드 (2명)
- 4~8등: DeskMini X600 USB4 (5명)

모든 참가자에게는 조건 충족 시 네이버페이 5만원권 또는 스팀 코드 5만원권이 제공된다.

심사 기준은 기본적인 형식 충족 여부(글자 수·사진·영상 품질)와 함께 제품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솔한 경험담, 창의적인 구성과 전달력,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가치 등이다. 사진·영상의 퀄리티와 커뮤니티 반응(좋아요, 댓글, 공유 등)도 참고 요소가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asrock.com/2025/My%20ASRock%20Story%20Challen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즈락 한국 홍보&마케팅을 담당하는 김성현 실장은 “애즈락 제품을 선택해주신 고객님들의 이야기가 곧 브랜드의 성장 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록이 남겨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애즈락 소개

애즈락(ASRock Inc.)은 2002년 설립됐으며, 메인보드 분야를 전문으로 한다. 애즈락은 독자적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C 설계 콘셉트(Creativity, Consideration, Cost-effectiveness(창의성, 존중, 비용 효율))에 준해 메인보드 제조업체의 한계를 탐색함과 동시에 환경 문제에도 주의를 기울이며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애즈락은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세계 주요 메인보드 브랜드가 됐다.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미국에 지사가 있다. 젊고 활력 있는 애즈락은 메인스트림에서 열광적인 메인보드 세그먼트까지 실로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그 신뢰성과 성능으로 세계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챌린지 참여 사이트: https://event.asrock.com/2025/My%20ASRock%20Story%...

웹사이트: https://asrock.com/

연락처

애즈락
한국 홍보&마케팅
김성현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