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수비수학’ 유형편 선생님 검토단 모집

‘수비수학’ 유형편을 가장 먼저 만나 볼 기회

초등 수학 교재 수비수학 유형편 출간 앞두고 학원·공부방 선생님 검토단 200명 모집

검토단 전원 교재 내 소속·이름 등재 기회 제공… 교사용 교재·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10월 선보일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수비수학 유형편’ 출간을 앞두고, 초등 수학 공부방과 학원에서 활동 중인 선생님 200명을 대상으로 교재 검토단을 모집한다.

미래엔의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수비수학은 ‘수학 공부 비법’의 줄임말로, 초등 수학 상위권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시리즈다.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념편 △유형편 △심화편 3단계로 구성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 흐름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먼저 출간된 개념편은 교과 차시에 따라 개념을 세분화하고, 개념북과 워크북을 1:1로 매칭해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검토단 활동은 수비수학 유형편 본문 1개 단원과 교사용 부록을 미리 검토하고 의견을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9월 7일까지며, 신청은 △미래엔 참고서 자료실 이벤트 게시판 △미래엔티처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카페 학관노, 성공운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종 선정 결과는 9월 10일 개별 안내된다.

검토단 전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희망자에 한해 교재 내 검토단으로 소속과 이름 등재 기회가 주어진다. 우수 검토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교재 출간 시 교사용 교재가 별도로 제공되며, 전용 이벤트 참여 혜택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미래엔은 이번 검토단은 교육 현장에서 실제로 교재를 활용할 선생님들의 의견을 직접 반영하기 위한 것이라며, 제출된 의견은 교재 개발 과정에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비수학 유형편은 오는 10월 3~6학년 1학기 교재가 처음 출간될 예정이며, 지난 2월 론칭된 수비수학 개념편의 초등 5~6학년 1학기 교재도 9월 중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미래엔 참고서 자료실 검토단 모집: https://eduteacher.mirae-n.com/event/eventInfo.mrn/27/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