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 9월 9일 언론배급시사회 & 기자간담회 개최

광주--(뉴스와이어)--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대표작 ‘프랑켄슈타인’의 10주년 기념 공연을 담은 실황 영화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가 오는 9월 9일(화)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언론인을 대상으로 언론배급시사회와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사회는 오전 10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약 180분간 영화 상영으로 진행되며, 이어서 13시 35분부터 50분간 기자간담회가 열린다. 간담회는 배우 규현과 박은태가 참석해 작품 속 캐릭터와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며, 영화 연출을 맡은 박재석 감독이 진행을 맡는다.

이번 행사는 사전 등록한 기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는 언론인은 주최사인 위즈온센 홍보 담당자에게 연락해 개별적으로 신청 폼을 안내받을 수 있다. 등록된 연락처로는 행사 관련 보도자료 및 현장 안내가 제공된다.

행사 프로그램은 △등록 및 입장(10:00 ~ 10:30) △영화 시사(10:30 ~ 13:30, 인터미션) △기자간담회 및 Q&A (13:35 ~ 14:25) △프레스 키트 배포 및 마무리(14: 35 ~ 15:00)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영화 시작 이후에도 입장이 가능하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별도 좌석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19세기 유럽, 죽지 않는 군인을 만들고자 한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과 그의 실험으로 태어난 ‘괴물’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공연 실황 영화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는 메리 셸리의 고전을 각색한 뮤지컬 무대를 4K 영상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로 담아낸 작품으로, 창조와 파멸, 집착과 절망이라는 거대한 주제를 스크린 언어로 확장했다. 배우 규현, 박은태, 이지혜, 장은아가 출연하며, 오는 9월 18일(목) 메가박스 단독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작/배급사 위즈온센은 이번 언론배급시사회는 공연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감동과 긴장감을 언론인들과 먼저 나누는 자리라며, 공연과 영화를 잇는 새로운 관객 경험을 소개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 개요

· 공연 제작 : EMK뮤지컬컴퍼니
· 극본/가사/연출 : 왕용범
· 작곡 : 이성준 Brandon Lee
· 출연 : 규현, 박은태, 이지혜, 장은아
· 영화 제공/제작 : EMK뮤지컬컴퍼니
· 영화 제작 : 위즈온센
· 영화 연출 : 박재석
· 영화 배급 : 위즈온센, 메가박스중앙
· 개봉 : 2025년 9월 18일(목), 메가박스 단독 개봉

위즈온센 소개

위즈온센(WYS EN SCÈNE)은 뮤지컬, 발레, 콘서트 등 무대 예술을 기반으로 실황 영화를 기획, 제작, 배급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공연 예술 전문 영상 제작 및 배급사다. 뮤지컬, 발레,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의 실황 영화를 제작하고, OTT 및 신기술 영상 콘텐츠로 확장하며, 예술과 기술, 공연과 영상, 무대와 관객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공연 경험을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ysenscene.com/

연락처

위즈온센
커넥션팀
정나영
070-8867-38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