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2월 국내 단독 출시된 ‘스윗 어니언’,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참여형 캠페인 전개

인스타그램 스토리 업로드 형태로 누구나 쉽게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 방식

1년치 프링글스 증정 등 매주 다양한 경품 제공… 소비자 참여 열기 기대

서울--(뉴스와이어)--다양한 맛과 바삭한 재미를 선사하는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를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국내 단독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스윗 어니언은 볶은 양파의 달콤한 풍미와 구운 양파의 짭조름한 맛을 바삭한 감자칩에 담아내며 단짠의 황금비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진짜 한 번 열면 멈출 수 없다’는 소비자 반응을 얻으며 단짠 스낵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스토리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최장 루프 챌린지, 어니언 아티스트 챌린지, 보라빛 마스터 챌린지 총 3가지 코스 중 자유롭게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먼저 △‘최장 루프 챌린지’는 스윗 어니언 캔과 감자칩이 잘 보이도록 촬영한 후 친구 한 명과 프링글스 공식 계정(@pringles_korea)을 태그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어서 태그를 받은 친구가 동일한 방법으로 다음 친구를 태그하는 형식으로 가장 긴 루프를 이어가는 참가자가 우승하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어니언 아티스트 챌린지’다. 프링글스 캔과 감자칩을 함께 찍은 사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그리기’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표정이나 양파 그림으로 감자칩을 꾸미면 된다. 마지막은 △‘보라빛 마스터 챌린지’로, 보라색 의상과 아이템 등 스윗 어니언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스윗 어니언 캔과 감자칩을 함께 찍은 사진을 창의적인 보라빛 감성으로 물들이면 된다.

공통적으로 세 가지 코스 모두 참가자는 챌린지에 함께할 친구 1명과 프링글스 공식 계정(@pringles_korea)을 태그한 뒤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챌린지는 9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매주 주차별 당첨자가 공개된다. 시상 부문은 △‘최장 루프상’(주차별 1팀, 총 3팀) △‘어니언 아티스트상’(주차별 30명, 총 90명) △‘보라빛 마스터상’(주차별 33명, 총 99명)이다. 부문별로 1년치 프링글스, 한정판 스윗 어니언 티셔츠와 Mr.P 양파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개별 DM 및 프링글스 공식 계정 스토리를 통해 발표한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스윗 어니언은 양파에 프링글스의 대한 진심을 담은 제품으로, 출시 이후 단짠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며 “멈출 수 없는 프링글스의 매력에서 착안한 이번 무한루프 챌린지로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과 유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스윗 어니언 무한 루프 챌린지 소개

이벤트 참여방법
- 최장 루프 / 어니언 아티스트 / 보라빛 마스터 중 원하는 코스 선택 후 참여 (*동시에 도전하면 당첨 확률 UP)
-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시 프링글스 공식 계정(@pringles_korea), 친구 1명 태그
- 다른 친구가 또 다른 친구 태그해 무한루프 쭈~욱 이어가기
- 릴레이는 1인 1태그로 제한, 태그된 친구가 다시 리그램하며 무한 루프 확산

이벤트 기간
- 2025년 9월 8일(월) ~ 9월 28일(일), 총 3주간 진행
- 매주 주차 별 당첨자 공개 및 개별 DM 안내

시상 부문 및 경품
- 최장 루프상: 주차별 1팀(총 3팀) / 1년치 프링글스
- 어니언 아티스트상: 주차별 30명(총 90명) / 한정판 스윗 어니언 티셔츠 + Mr.P 양파 키링
- 보라빛 마스터상: 주차별 33명(총 99명) / 한정판 Mr.P 양파 키링

프링글스 소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프링글스는 1967년 미국에서 첫 탄생 후 현재 140여개 국가에서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동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1999년 첫 출시됐다. 현재까지 100여가지가 넘는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는 국가별 현지화된 한정판 맛 또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경쾌한 소리와 함께 여는 동그랗고 길쭉한 캔과 말안장 모양의 감자칩이 특징이며, 바삭한 식감과 다양하고 풍미 가득한 완벽한 맛을 자랑한다.

연락처

프링글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연정 이사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