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단단’ 앱, 국군장병을 위한 무료 심리상담 지원

서울--(뉴스와이어)--씨엘엠앤에스의 심리상담 전용 모바일 앱 ‘마음:단단’은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맞춤심리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대한민국을 위해 복무 중인 군장병을 응원하고자 함께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무료 심리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육·해·공 각 군의 장병·간부·군무원 등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며, 구글폼을 통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마음:단단은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의 건강한 군생활과 마음관리에 보탬이 되고자 무료 심리상담 지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AI-휴먼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구축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상담 대응이 가능하다며, AI 챗봇이 초기 상담과 자가 도움 자료 안내, 초기 증상 스크리닝 등을 지원하고, 위기 상황이 감지되면 전문 상담사에게 연계해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심리 지원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주요 상담 주제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직무 스트레스 관리’다. 현역 군인들은 복잡하고 위험한 환경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훈련 및 업무를 수행한다. 이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두 번째는 ‘정신건강 관리’다. 우울이나 불안 등의 관리가 필요한 경우,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심리적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전역 후 진로 지원’이다. 장병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어려움을 안겨줄 수 있는 군 전역 후 적응 과정과 생활에 대한 조언 등 적응을 위해 도움을 준다.

이 밖에 다양한 개인적인 고민도 ‘마음:단단’ 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마음:단단은 우리나라의 안보를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의 심리적 안녕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음:단단은 IT 전문기업이 운영하는 심리상담 플랫폼으로, 금융권과 정부기관의 정기 보안점검 대상에 해당하는 보안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다. 다수 금융사의 보안관리 정책을 준수하고, 정기적인 국가 보안 감사를 통해 검증받고 있으며, 전담 정보보안팀을 운영함으로써 내담자와 제휴사의 민감한 정보를 철저히 보호한다. 이를 통해 기업과 기관이 안심하고 도입할 수 있는 신뢰성 높은 상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마음:단단은 건강한 마음관리를 위한 전문심리상담 앱으로 ‘교육자, 국군장병, 자영업자, 방송/유명인, 학부모, 어르신을 돌보는 분, 고립·은둔 청년,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 직장 내 괴롭힘, 재해재난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 무료심리상담’을 지원한 바 있다.

씨엘엠앤에스 소개

씨엘엠앤에스(CLM&S)는 신차의 등록부터 말소에 이르는 자동차 Lifecycle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나날이 변화하는 산업환경에 맞추어 CLM&S는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0년 국토교통부 자동차 고도화 사업에 기여했고 온라인을 통한 자동차 정보조회, 기업민원 서비스, 국내 최초 자동차채권매입(할인) 서비스, 자동차산업정보화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관리시스템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CLM&S는 자동차 Lifecycle 전 과정을 관리하는 자동차 관련 최고의 소프트웨어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다.

마음단단 홈페이지: https://www.maumdandan.co.kr/
마음단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um_dandan/
마음단단 블로그: https://blog.naver.com/maumdandan
마음단단 카카오톡: http://pf.kakao.com/_xixdxomxj

웹사이트: http://www.clmns.co.kr/

연락처

씨엘엠앤에스
웰니스플랫폼사업본부
변혜현 과장
1533-33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