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2025 도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위한 ‘퓨처 오브 패스트’ 공개

뉴스 제공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2025-09-09 15:40
헤르초게나우라흐,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25년 도쿄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혁신적인 비전 ‘퓨처 오브 패스트(The Future of Fast)’를 공개했다. 이는 일본 도쿄에서 열릴 일련의 선수 이벤트와 최첨단 경험을 통해 구현될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의 특별한 사용 후기와 푸마 혁신팀의 데이터 기반 제품 분석을 통해, 푸마는 각 스포츠 분야의 선구자인 선수들을 조명하고 이들과의 협업으로 ‘퓨처 오브 패스트’를 어떻게 개척하는지 보여줄 것이다.

푸마 혁신 담당 부사장 로맹 지라드(Romain Girard)는 “혁신은 화려한 아이디어를 쫓는 것이 아니라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며 “푸마는 선수들과 함께 시작한다. 우리는 경청하고, 제작하고, 테스트하고, 배운다. 효과가 없으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다. 우리의 목적은 모든 선수가 진정한 자아를 발휘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단 하루 동안 팬들은 나이트로 랩(NITRO™ LAB)에 직접 입장해 푸마의 스피드 재정의 노력을 보여주는 몰입형 혁신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나이트로 랩에는 미래지향적인 로드 러닝 및 트랙 앤 필드 콘셉트카 라인업, 완벽한 기능을 갖춘 러닝 이코노미 랩,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푸마의 가장 빠른 레이스 데이 제품들의 새로운 컬러웨이가 전시된다. 올해 가장 화제를 모은 레이스 데이 신발인 ‘패스트-R 나이트로 엘리트 3(Fast-R NITRO™ Elite 3)’도 여기서 선보일 예정이다.

런/트레인 부문 부사장 에린 롱긴(Erin Longin)은 “이는 단순한 전시가 아니고, 스포츠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자리이다”며 “푸마는 ‘퓨처 오브 패스트’를 개척하며, 도쿄에서 퍼포먼스와 혁신의 새로운 속도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이트로 랩(NITRO™ LAB)은 9월 13일 토요일 10:00~16:00에 개방된다. 주소: 일본 도쿄도 미나토시 미나미아오야마 5초메-4-48 (107-0062).

2025년 도쿄 세계육상선수권대회

140명이 넘는 푸마 소속 선수들이 도쿄에서 경기에 나서면서, 팬들은 ‘퓨처 오브 패스트’를 실시간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푸마 선수에는 여자 100m 올림픽 챔피언 줄리앙 알프레드(Julien Alfred), 남자 400m 허들 세계 기록 보유자 카스텐 워홀름(Karsten Warholm), 장대높이뛰기 세계 기록 13회 보유자 몬도 듀플란티스(Mondo Duplantis), 일본의 단거리 스타 하킴 사니 브라운(Hakim Sani-Brown), 여자 높이뛰기 세계 챔피언 야로슬라바 마후치흐(Yaroslava Mahuchikh) 등이 포함된다. 또한 독일 국가 기록 보유자인 아마날 페트로스(Amanal Petros)가 마라톤에서 선두를 달리며 여러 종목에서 속도와 퍼포먼스에 대한 푸마의 노력을 재확인하는 등 푸마 대표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1948년 이래로 푸마는 선수들과 협력하여 스피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세계 최대 무대에서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혁신을 주도해 왔다.

이러한 유산은 일본과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다. 1954년 하인츠 퓌터러(Heinz Fütterer)가 푸마와 함께 100m 단거리 세계 신기록을 세운 곳이며, 전설적인 아베베 비킬라(Abebe Bikila)가 1960년과 1964년 올림픽 마라톤 2연패를 달성한 곳도 바로 일본이기 때문이다.

푸마는 계속 최초 기록의 유산을 쌓아 올리며, 스포츠 문화를 형성하고 스포츠 역사에서 상징적인 순간을 만들고 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도쿄에서 분명 더 많은 순간들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편집자를 위한 참고 사항:
·‘퓨처 오브 패스트’ 미디어 키트: 링크
·이미지: 링크
·고 와일드(Go Wild) 팟캐스트, 푸마 혁신 담당 부사장 오맹 지라드(Romain Girard)와 함께하는 에피소드: 링크
·고 와일드 팟캐스트, “몬도” 듀플란티스와 함께하는 에피소드: 링크

푸마

푸마(PUMA)는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마케팅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75년간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한 ‘빠른 제품’을 만들어 스포츠와 문화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왔다. 푸마는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같은 부문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하며, 유명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 협력해 스포츠의 영향을 스트리트 문화와 패션에 소개한다. 푸마 그룹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회사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081562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연락처

푸마(PUMA)
미디어 연락처
마리오 알메이다(Mario Almeida)
글로벌 브랜드 활성화 및 홍보 담당 이사
 mario.almeida@puma.com

크세니아 일리우시나(Kseniia Iliushina)
글로벌 브랜드 PR 매니저
kseniia.iliushina@puma.com

스테판 포포비치(Stefan Popovic)
리드 PR 운영/교육
stefan.popovic@pum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