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 핀란드서 ‘헬리오스785’ 론칭… 북유럽 진출 본격화
핀란드 현지 의료진, ‘헬리오스785’ 임상 효과에 높은 관심
성장 잠재력 높은 북유럽 피부미용 시장 선점 나서
이번 행사는 헬싱키 클라리온 호텔(Clarion Hotel)에서 열렸으며, 현지 피부과 전문의를 비롯한 의료진 6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연자로 나선 독일 피부과 전문의 디르크 그로네(Dr. Dirk Grone)는 헬리오스785를 주제로 ‘피코초 레이저를 클리닉에 성공적으로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발표했다. 이어진 라이브 시술에서는 문신 제거, 기미, 색소 질환, 피부 리주버네이션 시연이 이뤄져 참가자들이 현장에서 효과를 직접 확인했다. 또한 헬리오스785의 이전 모델이자 스테디셀러인 ‘헬리오스III(HELIOS III)’도 함께 소개됐다.
레이저옵텍은 현지 의료진이 헬리오스785의 안전성과 효과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핀란드 및 북유럽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핀란드는 의료기기 규제가 엄격하고 CE 마크 인증을 중시하는 국가로, 기기 도입 과정에서 안전성과 임상 근거가 특히 강조된다. 동시에 추운 기후와 민감한 피부 특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과 미용 치료 수요가 높고, 최근에는 비침습적 레이저 시술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러한 시장 환경은 안전성과 효과성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레이저옵텍에게 유리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헬리오스785가 핀란드 환자들의 피부 특성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며 “북유럽 현지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CE 인증을 기반으로 북유럽 전역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레이저옵텍 소개
레이저옵텍은 2000년 설립된 레이저 기반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약 50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수출해 피부과 등 전 세계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2023년 매출 344억원을 달성하고 지난해 2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해외 영업 강화를 통해 2027년 매출 약 8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eroptek.com
연락처
레이저옵텍 홍보대행
브랜드셋
심우태 대표
070-8287-1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