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 S11 시리즈’ 활용해 ‘AI 멘토링 클래스’에서 진학 고민 해결하세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출시와 함께 ‘AI 멘토링 클래스’ 운영
중·고교생 및 학부모 대상 ‘갤럭시 AI’ 활용 학습 및 진학 전략 강의
진학·진로 전문 강사 초빙해 입시 컨설팅 기회 마련
‘갤럭시 탭 S11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7’ 연계 프로그램 마련
문제 풀이·오답노트 작성한 뒤 스마트폰 연동 등 AI 학습법 교육
9/11~16 삼성닷컴에서 첫 클래스 참여자 모집, 참석자 혜택 제공
9/20부터 매주 토요일, 삼성스토어 홍대와 삼성 강남에서 진행
‘AI 멘토링 클래스’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의 ‘갤럭시 AI’ 기능을 활용한 스마트 학습법을 소개하고 진학·진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입시 컨설팅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학생과 학부모가 한 개 팀을 이뤄 90분간 진행되며, 오는 20일 첫 클래스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11일부터 16일까지 2개 회차(9월 20일·27일) 클래스 참여자를 삼성닷컴에서 모집한다. 10월부터는 1개월 단위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20일은 △대학 입시 변화와 고교학점제 시행에 맞춘 진학·진로 특강을, 27일은 △입시 제도 변화에 맞는 학교 선택과 학습 전략 등 상담을 주제로 진행한다.
참여자들은 신제품 ‘갤럭시 탭 S11 시리즈’에 탑재된 멀티모달 AI로 학습 효율을 높이는 방법, 대화면에 최적화된 최신 ‘갤럭시 AI’를 활용한 공부법과 진학·진로 설정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갤럭시 탭 S11 시리즈’와 ‘갤럭시 Z 폴드7’ 스마트폰을 연동해 복습에 편리한 학습 방법도 소개한다.
예를 들어 ‘제미나이 라이브’의 ‘카메라 공유’로 어려운 문제를 비춰 풀이 과정을 확인하고, ‘제미나이’에게 추가 개념 설명을 요청해 삼성 노트에 저장하면 연동된 ‘갤럭시 Z 폴드7’으로 복습 가능하다.
‘갤럭시 탭 S11 시리즈’의 ‘제미나이’로 정리한 취약 유형 분석 내용과 오답노트, 영단어장도 삼성 노트에 저장 후 ‘갤럭시 AI’로 요약해 수시로 확인하는 등 체계적인 내신 공부법도 익힐 수 있다.
또, AI를 활용한 입시 전략 설계도 받아볼 수 있다. 목표 대학교와 현재 성적 등을 ‘제미나이’에 입력해 적합한 대입 전형을 추천받고, 화면 분할 기능을 활용해 각 전형 준비에 필요한 학습 방향 컨설팅 내용과 함께 남은 대입 일정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래스 참석자에게는 1만8000원 상당의 ‘와이즈멘토 학과계열선정검사 이용권’이 한 팀당 1매 제공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부사장은 “갤럭시 탭 S11 시리즈는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과 진로 설정을 돕는 최적의 AI 학습 파트너”라며 “많은 고객들이 ‘갤럭시 AI’를 활용해 일상 속 생산성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19일 ‘갤럭시 탭 S11 시리즈’를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문,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더커뮤니케이션즈
이희주 프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