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마음에 온기를’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하트 챌린지 통해 따뜻한 마음 전한다
이번 챌린지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청소년 자살율과 불안, 우울 등의 청소년 마음건강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는 한편 청소년의 고민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도움을 줄 수 있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홍보를 위해 진행되며, 행사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손으로 만든 하트 이미지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된다.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세희 센터장은 “우리의 작은 노력과 실천이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청소년은 미래의 주인공이 아닌 바로 지금 존중받고 행복해야 할 현재의 사회구성원인 만큼 청소년의 행복한 삶과 성장을 위한 우리 사회의 적극적인 정책적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마음:溫(온), 생명:ON 청소년의 마음에 온기를, 생명의 불을 켜다’라는 주제로 한국청소년연맹 청소년마음연구소의 생명존중주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송파청소년센터, 송파청소년성문화센터와 함께 진행한다.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개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상담전문기관으로, 청소년들의 대인관계, 정신건강, 학습, 진로문제 등 청소년기의 고민과 갈등을 해소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상담활동 및 위기(가능)청소년 상담, 긴급구조, 치료, 자활, 찾아가는 상담(청소년동반자) 등 종합적인 지원서비스를 One stop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sp1318.or.kr
연락처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최송은
02-407-71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송파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