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라머스, 에스티 로더 컴퍼니의 최고 연구 및 혁신 책임자로 임명
드 라 파베리는 “르네는 탁월하고 혁신적인 리더로서, 르네의 심층적인 과학적 전문 지식, 글로벌 관점 및 최첨단 제품 개발에 대한 열정은 우리가 소비자 중심주의에 대한 집중에 보다 완벽하게 부합하도록 연구 및 혁신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화시키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개혁적인 혁신을 창출하는 것은 뷰티 리이메진드(Beauty Reimagined)에 대한 우리의 전략적 비전에 필수적이며, 르네의 리더십을 통해 우리는 훨씬 더 획기적인 신제품과 명성 있는 가격대 전반에 걸쳐 트렌디한 혁신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번 임명을 통해 저는 이제 경영진이 완성돼 회사를 성장과 변화의 다음 장으로 이끌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최고연구및혁신책임자인 라머스는 제품 및 임상 혁신, 과학 업무, 규제 전략 및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업스트림 기술을 포함해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글로벌 연구 및 혁신 역량의 발전을 이끌 것이다. 라머스는 회사의 하이터치(high-touch) 혁신 모델을 발전시켜 성능, 품질, 안전 및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파괴적 기술과 새로운 과학 기반 플랫폼을 제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는 전 세계에서 회사의 연구 및 혁신 센터를 감독하고 수요가 많은 하위 범주, 편익 및 행사 전반에 걸쳐 시장에 빠르게 출시되고 트렌디한 혁신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그는 또한 선도적인 글로벌 과학 및 학술 기관과의 협력을 발전시키고 특히 생명공학 및 장수 과학과 같은 중요한 분야에서 전략적 파트너와 함께 외부 혁신을 더욱 추진할 것이다.
거의 3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라머스는 심층적인 과학적 전문 지식과 소비자 서비스에 대한 열정이 드물게 조화를 이룸으로써 뷰티 리이메진드의 실행 계획 우선 순위 중 하나인 변혁적인 혁신 창출에 이상적인 리더가 됐다. 라머스의 소비자 우선 사고방식과 글로벌 혁신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입증된 능력은 과학적 우수성과 소비자 신뢰의 유산을 강화하는 동시에 카테고리와 채널 전반에 걸쳐 새로운 성장을 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라머스는 가장 최근에 3000명의 글로벌 연구 개발 조직을 감독하면서 수석 부사장 겸 최고과학책임자(CIO)를 역임했던 펩시코(PepsiCo)에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 합류한다. 그곳에서 그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식품 및 음료 제품들 중 일부를 만들고 확장해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에게 다가가서 기쁘게 하는 혁신을 구축했다. 펩시코의 과학 및 기술 의제를 주도해 수십억 달러 규모의 플랫폼을 확장하고 과학적 엄격함과 소비자 통찰력을 결합한 획기적인 혁신과 지속 가능성 발전을 주도했다. 펩시코 이전에는 유니레버(Unilever)에서 고위 경영진을 역임하면서 퍼스널 케어, 홈 케어 및 세탁 전반에 걸쳐 선구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혁신 허브를 구축했다.
라머스는 델프트 공과대학교(Delft University of Technology)의 유기화학 박사 학위와 라이덴 대학교(Leiden University)의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현재 뉴욕 과학관(New York Hall of Science)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 경쟁력 위원회(U.S. Council on Competitiveness)의 이니셔티브인 혁신 및 경쟁력 프론티어에 관한 국가 위원회(National Commission on Innovation and Competitiveness Frontiers)의 위원이다.
전망적 진술에 관한 유의 사항
본 보도 자료의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 내에서 전망적 진술을 구성할 수 있다. 그런 진술에는 다양한 인용문에서의 진술이 포함돼 있다. 회사는 자신의 기대치가 회사의 사업 및 운영에 대한 지식의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기반하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할 수 있는 요인에는 회사의 이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을 포함해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리더십을 성공적으로 이양하는 능력, Form 10-K의 가장 최근 연례 보고서를 포함해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한 서류에 기술된 기타 요인들이 포함된다. 회사는 본 문서 또는 다른 곳에서 작성된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 선도 기업 중 하나,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 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 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를 포함하는 데시엠 패밀리 브랜드들을 포함한 브랜드 이름 하에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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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911004836/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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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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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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