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 벡시와 e스포츠용 eS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펄사 게이밍 기어와 벡시(VAXEE), 전략적 독점 파트너십 및 제품 통합 프로젝트 발표

용인--(뉴스와이어)--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e스포츠 고성능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게이밍 하드웨어 혁신 브랜드 벡시(VAXEE)와 전략적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로운 e스포츠용 제품 라인업 공동 개발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양사는 펄사 게이밍 기어의 eS 시리즈를 중심으로 게이밍 기어 신제품을 공동 개발한다. 신규 디자인과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글로벌 e스포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벡시의 잰버 쩡(Xanver Tseng) 대표는 “펄사 게이밍 기어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더욱 뛰어난 e스포츠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펄사 게이밍 기어 심건희 대표는 “조위 기어(Zowie Gear)와 벡시를 창립한 빈센트, 그리고 잰버 대표와 같은 비전을 공유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번 공동 개발은 단순한 제품 제작을 넘어 e스포츠 장비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고 말했다.

공동 개발의 첫 번째 결과물은 eS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패드로, 올해 연말 출시가 예정돼 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펄사 게이밍 기어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고,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벡시 소개

20년 이상 e스포츠 제품 개발 경험을 보유한 벡시(VAXEE)는 자체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원활하고 종합적인 제품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펄사 게이밍 기어 소개

2020년 한국에서 설립된 펄사 게이밍 기어는 초경량 설계, 첨단 센서 기술, 프로 선수들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를 개발하며 빠르게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자체 개발 및 국내 생산을 통해 빠른 속도와 정밀성, 안정성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실질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펄사 한국공식사이트: https://pulsargg.kr/
펄사 네이버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pulsar
벡시 공식 웹사이트: https://www.vaxee.co
프레스키트: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_ctOt22Y6g...

웹사이트: http://www.pulsar.gg

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