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탐정협회, 미국 내 무료 가족 찾기 행사 진행

광복 80주년 기념, 미국 거주 헤어진 가족 찾기

서울--(뉴스와이어)--미주탐정협회(USPIO)가 미국 내에서 헤어진 가족들의 소식을 찾아주는 ‘무료 가족 찾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주탐정협회가 주관·주최하고, 뉴욕시 경찰국(NYPD) 출신의 한인 최초 뉴욕 공인 탐정 이순기 대표가 운영하는 뉴욕탐정이 후원한다.

이번 ‘무료 가족 찾기’는 광복 80주년과 추석을 맞이해 미국 거주 연락 두절 가족들의 소식을 찾아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진행된다. 신청은 9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미주탐정협회로 하면 되며, 접수된 사례별 사연을 선별해 검토한다.

신청 방법은 미주탐정협회 이메일(uspio@uspio.org)로 사연을 보내면 되며, 접수 마감 후 선정자에게 결과를 개인적으로 통보한다.

미주탐정협회 소개

미주탐정협회(USPIO)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탐정들의 권익과 보호를 위해 설립됐다. 뉴욕시 경찰국(NYPD) 출신의 한인 최초 뉴욕 공인 탐정인 이순기 탐정이 설립해 탐정 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탐정 전용 장비들을 자체 개발·보유하고 있으며, 협회 회원들에게 무료 지원하고 있다. 협회는 탐정 전문가 과정을 위한 공개 설명회를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미국 현지 탐정 과정을 교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탐정 전문 장비를 사용해 비밀 보장을 철저히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uspio.org

연락처

뉴욕탐정
이순기 대표탐정
1-212-718-321-0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