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오천시장 야시장, 대성황 이뤄
포항 오천시장은 야시장과 9월 동행축제를 연결해 이틀간 포항 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야시장을 개최했다.
오천시장 야시장은 다양하고 맛있는 시장 먹거리와 푸드트럭을 겸비해 풍부한 먹거리를 제공했으며, ‘온 가족 야시장’을 표방한 야시장답게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풍선쇼와 성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가수 공연을 진행해 많은 고객이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
야시장이 개최된 양일간 비가 오락가락하는 와중에도 매일 1000여 명의 고객이 찾아왔으며, 이로 인해 최대 4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행사장이 다소 혼잡했지만 상인들의 적극적인 봉사와 노력으로 큰 문제 없이 대성황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었다.
지난 5월 개최한 어린이 사생대회에 이어 이번 야시장까지 많은 고객으로 성황을 이룬 오천시장은 명실공히 지역 대표 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정하 오천시장 상인회장은 “처음 실시한 오천시장 야시장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힌남노 피해를 이겨내고 지역을 대표하는 시장으로 발전한 오천시장을 만들어준 상인들의 노고와 고객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오천시장과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먹거리·살거리와 함께 즐길 거리가 풍부한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연락처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김종주 사업단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오천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