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로, GXG 2025에서 신작 게임 체험존 운영
사일로는 지난 7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MOU를 체결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를 활용한 게임 개발 효율성 향상 및 기술 협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체험존을 마련해 자사 게임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체험존에서 지난 6월 글로벌 출시된 캐주얼 게임 ‘스냅픽셀(SNAPIXEL)’과 최근 토스 미니앱 서비스로 출시된 게임 ‘랜드마크 블록격파’를 직접 플레이하며 사일로 특유의 창의적인 게임 디자인과 기술 기반의 몰입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체험존 안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모아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일로 김선행 대표는 “GXG 2025는 신작 게임을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며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게임 체험뿐 아니라 관람객들의 피드백을 향후 AI 기반 게임 개발에 반영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XG 2025 컨퍼런스 NEXT PLAY’에서 AI와 게임 산업 관련 주제로 세션을 준비한 사일로 오민환 대표는 “인터넷·스마트폰 등 신기술 도입기마다 게임 산업은 시장 개척의 선봉 역할을 수행했다”며 “이번 GXG 2025 컨퍼런스를 계기로 게임 산업 전반에서 AI에 대한 심층적 논의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일로 소개
사일로는 생성 AI 기술의 혁신적인 힘을 활용해 고품질이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게임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게임 회사다. AI 기술을 통해 기존 게임산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IT 트렌드에 걸맞은 새로운 게임 서비스를 구현해 글로벌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s://www.sylocorp.com/snapixel
연락처
사일로
사업팀
이다희 매니저
070-8865-0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