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감자 생산량 일본 1위 감자에게 점령당한 홋카이도 할로윈 이벤트 ‘Potato Halloween’ 진행
이번 이벤트는 감자 생산량 일본 1위인 홋카이도를 테마로, 토마무에서 감자를 활용한 할로윈을 즐길 수 있다. 메인 장소인 호타루 스트리트에는 홋카이도산 다채로운 감자를 모티브로 한 포토존이 마련됐고, 각 레스토랑에서는 감자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준비해 감자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1. 감자로 장악된 할로윈 장식 등장
식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호타루 스트리트에는 높이 4미터의 ‘감자 게이트’와 지름 3미터 이상의 ‘거대 감자 랜턴’ 오브제가 등장한다. 호텔 로비나 셔틀버스 등 다양한 장소에도 할로윈 장식이 더해져 Potato Halloween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2. ‘Trick or Treat’을 외치고 감자 테마의 간식 받기
호타루 스트리트의 cafe&bar tukino에서는 마녀나 감자 랜턴 복장을 자유롭게 대여할 수 있다. 변장하고 ‘Trick or Treat’이라고 외치면 감자를 테마로 한 귀여운 간식을 받을 수 있다. 소품 없이 방문해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3. 여섯 개의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감자 할로윈 특별 메뉴
호타루 스트리트에 위치한 여섯 개 레스토랑에서 ‘Potato Halloween’ 특별 메뉴를 제공한다. 각 매장의 개성이 담긴 다채로운 요리로 미각으로도 ‘Potato Halloween’ 즐길 수 있다.
*기간: 2025년 10월 1일~31일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여 곳의 개성 있는 숙박시설을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유분방한 호텔 ‘베브(BEB)’, 아웃도어 호텔 ‘루시(RUCY)’ 등으로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그 외의 개성적인 시설은 토마무 더 타워 by 호시노 리조트, 오이라세계류 호텔 by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 by 호시노 리조트, 1955 도쿄 베이 by 호시노 리조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oshinoresorts.com/kr
연락처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전주현 마케팅 담당
02-319-2550
이메일 보내기